실리프팅 시술로 자신있는 동안얼굴로…개인별 맞춤 리프팅 중요
상태바
실리프팅 시술로 자신있는 동안얼굴로…개인별 맞춤 리프팅 중요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25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자연스러운 얼굴라인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리프팅 시술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리프팅시술을 위해 병원을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지만 너무나도 많은 리프팅종류와 병원마다 제시하는 시술가격의 차이로 인해 리프팅에 관심있는 소비자들이 혼란을 겪고 있다.

실리프팅은 칼을 이용하지 않고 절개없이 간단한 시술로 갸름하고 자연스러운 얼굴라인을 만들 수 있다. 하지만 간단하다고 해서 무분별하게 환자의 피부 특성이나 근육, 윤곽 형태 등을 고려하지 않고 시술을 하게되면 환자가 원하는 얼굴라인을 만들기는 어렵다.

따라서 환자에게 맞는 개인별 맞춤 리프팅이 들어가야 환자의 만족도가 높을 수 있다.

압구정미라클 성형외과 우정호 원장은 “나이가 들거나 심한 다이어트로 얼굴라인이 무너지는 경우 JJ리프팅으로 윤곽을 선명하게 해 주는것이 좋으며, 여기에 보톡스나 필러등으로 부족한 부분을 보충해 준다면 더욱 더 확실한 시너지효과를 볼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이중턱이나 지방이 많아 무거워 보이는 턱의 경우 초음파시술로 무거운 지방을 어느정도 제거하고 리프팅시술을 받게되면 슬림한 얼굴 라인을 기대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효과없는 무분별한 신생의 리프팅광고위주의 사회적인 분위기에서 보다 환자의 개성을 살리면서 확실한 효과와 지속기간이 긴 결과를 얻으려면 경험을 많이 가진 전문 의료진에게 시술받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우 원장은 강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