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 BI 리뉴얼로 ‘브랜드 이미지’ 강화
상태바
컴볼트, BI 리뉴얼로 ‘브랜드 이미지’ 강화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8.25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96년 설립 이후 처음으로 기업 브랜드 리뉴얼

컴볼트(www.commvault.com)는 기업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했다. 컴볼트의 BI 리뉴얼은 1996년 설립 이후 약 20여년만에 처음으로, 새로운 도약을 상징하는 의미에서 실행됐다.

새로워진 기업 브랜드는 단순히 로고나 브랜드 색상 변경에 그치지 않고, 고객과 파트너가 함께 모두 한 마음으로 동반성장을 이뤄내겠다는 컴볼트의 비전을 담았다. 이번 브랜드 리뉴얼은 미래 지향적이고 직관적인 사고에 초점을 맞춰 전체적인 색상을 더욱 밝게 사용했다.

▲ 컴볼트의 새로운 CI

컴볼트의 새 기업 이미지(CI : Corporate Identity)는 기존 대문자였던 CommVault의 V를 소문자로 변경하고, ‘진취적 해결(Solving Forward)’이라는 태그라인을 삭제해 더욱 간결한 구성을 꾀했다. 이와 함께 홈페이지도 재정비해 사용자들이 쉽고 빠르게 더 많은 솔루션과 서비스 포트폴리오에 접근할 수 있도록 화면 구성을 재조정, 효과적인 사용자 접근성이 이뤄지도록 했다.

토마스 리 컴볼트코리아 지사장은 “새로운 BI는 컴볼트가 더 이상 익숙함에 안주하지 않고, 변화해 나가고자 하는 적극적인 의지를 표명하는 것으로 새 브랜드와 함께 다음 단계로 도약하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며 "업계에서 주도권을 잡으며 더욱 견고한 솔루션과 서비스를 유지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