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카카오스토리 공식 채널 오픈
상태바
윤선생, 카카오스토리 공식 채널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8.25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www.yoons.com)은 자사 카카오스토리 공식 채널을 25일 오픈한다.

윤선생이라는 이름으로 개설되는 카카오스토리 계정은 윤선생매거진, 윤스맘카페, 블로그, 페이스북, 윤스퀴즈 등 기존 매체와 함께 고객과 소통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기존 매체에서 인기가 높았던 주간 상위 콘텐츠는 물론, 영어와 관련된 카카오스토리 자체 콘텐츠가 월 20회 정도 업로드 된다. 자체 콘텐츠로는 윤선생 브랜드, 영어, 교육 전반, 고객 참여형, 이벤트 등 다양한 유형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윤선생 측은 설명했다.

윤선생 채널을 구독하려면 카카오스토리에서 윤선생 또는 yoons를 입력해 검색한 뒤, 소식받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채널 주소(story.kakao.com/ch/yoons)를 직접 입력해도 채널을 검색할 수 있다.

이번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내달 6일까지 진행된다. 윤선생 카카오스토리 채널을 구독하고 이벤트 페이지 내 응원 덧글을 남기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는 도미노피자, 교촌치킨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10일 발표할 예정이다.

이희승 윤선생 홍보팀장은 “카카오스토리는 자사 주요 고객층인 3045 학부모가 많이 이용하는 매체인 만큼 고객과의 소통에 큰 역할을 할 것”이라며 “영어뿐 아니라 자녀 교육 전반에 도움될 수 있는 유용한 콘텐츠로 고객과의 관계 및 브랜드 신뢰를 형성하는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