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손카드 ‘카카오페이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바른손카드 ‘카카오페이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8.25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른컴퍼니의 46년 전통 브랜드 ‘바른손카드’는 청첩장 업계 최초로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카카오페이는 카카오톡 메신저에서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등록한 후 미리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간편하게 결제를 마칠 수 있는 모바일 결제 서비스다.

바른손카드는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 시행에 맞춰 8월 31일까지 ‘카카오페이 오픈기념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선착순 1200명까지 카카오페이를 이용해 10만원 이상 청첩장 구매 시 5000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바른손카드 숍 매니저 원덕규 차장은 “이번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 도입을 통해 보다 편리한 청첩장 구매가 가능해졌다”며 “모바일을 통한 청첩장 구매가 늘고 있는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바른손카드는 최근 가을 결혼 성수기에 맞춰 레이저커팅 디자인, 전통 디자인, 리본 디자인 등 다채로운 스타일의 2015 가을 신제품 2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바른손카드의 강점인 정교한 레이저커팅 기법을 이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섬세한 아름다움을 살린 청첩장이 많다. 또한 예식 일시, 신랑 신부 이름 등 예식 정보를 하나의 디자인 요소로 활용해 청첩장 전면에 크게 부각시키는 고객 맞춤 디자인을 강화한 것도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