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링크 「T-LAN MSAP」
상태바
기가링크 「T-LAN MSAP」
  • NETWORK TIMES
  • 승인 2001.1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DSL·SDSL·TDSL 등 모든 xDSL 접속가능한 멀티플랫폼 장비
IP기반의 스위칭 기능을 내장하여 시스템의 유연성이 풍부하고, 로컬 스위칭 기능을 제
네트워크 장비업체인 기가링크(대표 김철환)는 ‘T-LAN 700 MSAP(Multi Service Access Platform)’ 장비 개발을 완료, 현재 시범사이트를 구축중이다.

T-LAN 700 MSAP 장비는 집합형 멀티플랫폼 장비로 동화상데이터와 같은 대량의 멀티미디어 자료를 안정적으로 송수신할 수 있는 대용량 가입자 집중화 장비로 엔터프라이즈급 고성능 고용량 대형 장비다.

이 제품의 특징은 각 가입자마다 원하는 속도를 제공할 수 있도록 VDSL, G.SHDSL, TDSL 등 여러 xDSL 접속 기능을 보유, ‘T-LAN 700 MSAP’ 하나로 모든 xDSL 계열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또, IP기반의 스위칭 기능을 내장하여 시스템의 유연성이 풍부하고, 로컬 스위칭 기능을 제공, 다른 사용자나 백본망에는 부하를 최소화시킬 수 있는 구조다.

또한 최대 112가입자가 수용 가능하여 집적도가 매우 높고, 양방향 최대 23Mbps의 속도 제공이 가능하여 동화상 데이터와 같은 대량의 멀티미디어 트래픽을 안정적으로 송/수신할 수 있다.

■ 문의: 02)3446-1338 / www.gigalink.co.kr

주요 특징

■ VDSL, G.SHDSL, TDSL 등 여러 xDSL 접속 기능 보유
■ IP기반의 스위칭 기능 내장으로 시스템 유연성 풍부
■ 최대 112가입자 수용 가능·양방향 최대 23Mbps 속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