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 이제는 감각적인 디자인이 핵심
상태바
모발이식, 이제는 감각적인 디자인이 핵심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25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힐 모발이식센터 홍주형 원장

[생활정보] 모발이식술이 지속적으로 발전함에 따라 이전보다 생착률이 많이 높아졌다. 하지만 모발이식은 단순히 생착률이나 밀도에만 그쳐서는 안 된다.

모발이식의 디자인에 따라 이식하는 모발의 개수가 똑같더라도 여성들에겐 더욱 작아 보이는 얼굴을 만들어주고, 남성들에게는 더욱 풍성한 모발을 보여줄 수 있는 등 여러 다른 효과를 보일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모발이식을 하기 전에 개개인의 얼굴형과 크기, 머릿결의 방향이나 각도, 이마라인, 구렛나루의 길이, 전체적인 라인 등을 고려해 최적의 디자인을 찾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이에 따라 몇 모를 이식하는 것이 아닌 “어떻게 디자인 하고 심는가”가 자연스러운 모발이식의 핵심이 됐다.

강남 압구정에 위치한 모힐 모발이식센터 홍주형 대표원장(전문의)은 “여성 헤어라인 교정과 남성형 탈모의 수술적인 치료에 있어서 단순히 밀도와 생착률만을 고려해서는 안되며 반드시 본인에게 맞는 스타일로 디자인하는 것이 중요하고 모발의 밀도 뿐 아니라 모발의 방향, 각도, 깊이 등을 고려한 정확하고 꼼꼼한 이식이 자연스러운 결과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요소다”고 설명했다.

모발이식을 할 때 이렇듯 다양한 요소를 정확히 이해하고 고려해야 하며 처음부터 끝까지 의사가 직접 이식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하루에 환자 1명만을 수술함으로써 1명에게 집중하여 수술하는 1 :1 수술이 중요하다. 하지만 이는 숙련된 전문의가 있는 곳에서만 가능한 것이다.

한편 강남 압구정에 위치한 모힐 모발이식센터 홍주형 대표원장(전문의)은 현재까지 많은 모발이식의 사례를 통해 모발이식 전 무엇보다 디자인에 더욱 신경을 쓴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모발이식 후의 생착률을 높이기 위해 두피힐링까지 함께 진행함으로써 고객의 만족도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고 한다. 고객의 만족도가 높아 지인소개가 많은 모힐 모발이식센터는 압구정역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