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죽전문점 하이브런치, 카페창업 업계의 새로운 변화 예고
상태바
프리미엄 죽전문점 하이브런치, 카페창업 업계의 새로운 변화 예고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24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최근 들어 외식창업 시장에 새롭게 진입하는 예비창업가들은 창업을 단순한 새로운 삶으로 보기보다는 생계를 유지하기 위한 생계수단으로 보는 생계형 창업가들이 크게 증가했다.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청년실업률과 단축된 퇴직으로 인해 안정적인 노후를 준비하고 성공적인 미래를 준비하고자 하는 예비창업가들이 외식창업 시장에 뛰어들기 시작한 것이다.

이처럼 예비창업가들의 성향변화와 함께 각 브랜드들의 가치관 또한 변화했다. 최근 프리미엄 카페창업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죽전문점 하이브런치는 브런치카페이지만 죽을 동시에 취급하는 독특한 컨셉으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하이브런치 관계자는 “많은 현대인들이 경제가 발전함에 따라서 높은 수준의 삶을 살고 있지만 반대로 음식은 인스턴트, 인공조미료 등에 길들여져 있다. 소비자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하이브런치는 죽 전문점의 건강함과 카페의 여유로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브랜드를 런칭했다. 전국적으로 많은 매장들이 오픈 중에 있으며 8월에는 낙성대역점, 청주오창점, 천안불당점, 장유대청점, 경기일산점, 부산화명점, 전남영광점 등 많은 수의 가맹점들이 오픈 할 예정이다.”며 브랜드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처럼 하이브런치가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었던 배경에는 다양한 매장의 구조도 한몫을 했다. 작은 평수는 전문카페로 운영될 수 있도록 컨셉이 되었으며, 넓은 평수의 경우 독립된 룸을 갖춤으로서 다양한 니즈를 가진 고객들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프리미엄 브런치 카페로 구성하였다.

한편 하이브런치는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본사 전액부담으로 다양한 TV 프로그램에 제작지원을 진행하고 있다. MBC 일일드라마 ‘위대한 조강지처’를 시작으로 KBS ’오늘부터 사랑해’, SBS ‘어머님은 내며느리’ 등 인기 드라마들에 제작지원을 하는 한편 SBS ‘동물농장’과 같은 예능 프로그램에도 광고협찬을 진행하며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있다.

다양한 마케팅과 획기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탄생한 프리미엄 죽전문점, 죽카페 하이브런치.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다양한 지원이 계속되는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하이브런치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hibrunch.co.kr) 또는 대표전화 (1544-0121)로 문의하면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