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신혼부부들의 필수코스 청주웨딩박람회 8월 28~30일 열려
상태바
예비신혼부부들의 필수코스 청주웨딩박람회 8월 28~30일 열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24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에서 단 한번뿐인 소중한 결혼준비를 하는 예비신혼부부에게 도움이 되는 청주웨딩박람회가 8월28일부터 8월 30까지 더메이트웨딩전시관에서 열린다.

청주웨딩박람회는 새로운 가정을 꾸며나가려는 예비신혼부부의 결혼준비을 돕기 위해 청주지역에서 가장 인기높은 웨딩협력 업체들의 다양한 참여로 웨딩에 관련된 모든 정보를 한꺼번에 만날 수 있어 시간이 없는 직장인 또는 막막한 결혼준비로 힘들어하는 예비신혼부부의 결혼준비 필수코스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청주 결혼박람회는 청주 전지역 웨딩홀 및 웨딩드레스 그리고 웨딩스튜디오비교 정보제공뿐 아니라 청주웨딩홀 예약대행 및 스케줄관리 등 결혼준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해 예비신혼부부에게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박람회 관계자는 전했다.

방문하는 예비신혼부부들에게 청주웨딩홀 비교정보, 폐백, 예복 등 결혼 필수품들을 할인구매 할 수 있는 기회 제공은 물론 현장고객 사은품 추첨, 예비 신랑신부 드레스 피팅권를 제공 및 웨딩다이어리, 웨딩현금권, 커플링 할인권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된 것으로 알려져 많은 예비신혼부부들의 방문이 예상된다

이번 박람회 주관업체는 청주에서 큰 규모의 웨딩업체로서 10년 이상 결혼준비 경험으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음은 물론이고, SK하이닉스, LG화학, 매그나칩, 셀트리온제약, 충북지방검찰청, 충북교육단체연합회, 하나병원, SFC 등 협력사 제휴로 신뢰도가 매우 높다.

이번 청주웨딩박람회는 마리앙스, 라헨느웨딩홀, 더빈컨벤션등 청주 전지역 웨딩홀 및 웨딩스튜디오, 드레스를 포함한 30개 이상의 웨딩관련 업체들의 섭외 및 예약을 비용없이 대행한다.

예비신혼부부에게 인기가 높은 청주웨딩박람회는 현장의 복잡함을 줄이기 위해 온라인으로 사전방문예약 신청을 받고 있다. 사전방문예약 신청시 웨딩준비현금권, 커플링 할인권 등 푸짐한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현장에서 기다릴 필요없이 웨딩 전문 플래너와 바로 1:1 친절한 무료상담이 가능하다.

►청주결혼박람회 공식 방문신청: www.themate.net
►더메이트웨딩전시관: 청주시 흥덕구 봉명동 2449 파비뇽 2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