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하스·코레일유통, 전국 역사 PIX N POP 설치 계약 체결
상태바
포하스·코레일유통, 전국 역사 PIX N POP 설치 계약 체결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24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하스 포토카드사진기 PIX N POP 핫한 사업아이템으로 인정받아

㈜포하스의 대표 제품 ‘PIX N POP(픽스앤팝)’이 코레일(Korail)의 전국 철도역 및 지하철역에 설치된다는 계약이 체결되었다.

㈜포하스의 안성빈 대표는 관광지에 근접한 역사(驛舍)를 중심으로 포토카드사진기 PIX N POP(픽스앤팝) 설치가 이뤄질 것이며, 코레일의 전국 역사(驛舍)에 PIX N POP(픽스앤팝) 설치 확정은 매우 의미 있는 일이라고 밝혔다.

㈜포하스는 국내 광학장비 및 사진장비 개발∙제조업체로서, 기존 스티커사진기를 업그레이드하여 즉석 촬영한 사진이 플라스틱 카드에 인쇄되어 나오는 카드사진기 PIX N POP(픽스앤팝)을 개발하였다. 기발하고 독창적인 사업아이템인 만큼, 2014년도에는 대한민국 특허청으로부터 PIX N POP(픽스앤팝)에 관한 특허출원까지 획득했다.

㈜포하스의 포토카드사진기 PIX N POP(픽스앤팝)은 기존 스티커사진기가 종이에 인쇄되어 쉽게 훼손될 수 있는 것을 보완하여, 물과 햇빛 등 기타 오염물질에도 잘 보존될 수 있는 카드사진 출력 시스템으로 이루어졌다. 또한 디지털카메라 사양으로 접할 수 있는 1500만 화소의 초고화질 카드사진이 20초 이내에 즉석 출력된다는 장점을 보유하고 있다.

스티커사진기의 화려했던 열풍이 다소 사그라든 요즘, 포토카드사진기 PIX N POP(픽스앤팝)은 매력적인 사업아이템으로 각광받아 전국 유명 관광지에서 그 날개를 펴고 있다. 여름 휴양지로 대표적인 대명리조트와 오션월드 곳곳에서 포토카드사진기 PIX N POP(픽스앤팝)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또한 여름철 무더위를 한풀 꺾게 해주는 동시에, 독특한 휴양지로 인기몰이 중인 강원도 삼척시의 시원한 환선굴(천연기념물 제178호)에서도 PIX N POP(픽스앤팝)의 카드사진을 남길 수 있다. 제주 헬로키티아일랜드 같은 경우, 포토카드사진기 PIX N POP(픽스앤팝)을 설치하자마자 선풍적인 인기를 끌어 높은 매출을 달성하였다.

이와 같이, ㈜포하스의 긍정적인 투자 전망을 읽은 코레일유통㈜은 전국 철도역 및 지하철역에 국내 최초로 포토카드사진기 PIX N POP(픽스앤팝)을 전면 설치하기로 확정하였다. 리조트, 놀이공원, 스포츠 스타디움, 엔터테인먼트 시설 등을 비롯하여 관광지를 중심으로 먼저 철도역 ○○곳을 예상 설치장소로 선정할 계획이다.

이에 박차를 가하여 코레일유통㈜은 전국 호환 가능한 코레일 교통카드 ‘레일플러스 교통카드’를 ㈜포하스의 포토카드사진기 PIX N POP(픽스앤팝)의 카드사진에 접목시키기로 하였다. 역사(驛舍) 안에 설치된 포토카드사진기 PIX N POP(픽스앤팝)으로 사진을 찍고 카드사진으로 인쇄되어 나오면, 카드 뒷면에 레일플러스 교통카드(코레일)의 정보가 찍혀 출력되고 이를 교통카드로 사용하여 대중교통을 더욱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포하스와 코레일유통㈜ 상호 간 협약은 포토카드사진기 PIX N POP(픽스앤팝) 카드사진을 통해 '행복한 이 순간을 기념할 수 있다'는 것을 넘어서 교통카드 기능까지 갖춘 똑똑한 카드형 사진으로 실용성을 갖춰 이용객들에게 큰 만족감을 선물해 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