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닷힐시스템즈 인수
상태바
씨게이트, 닷힐시스템즈 인수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8.24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게이트 스토리지 시스템 제품군 확장

씨게이트테크놀로지(Seagate Technology)는 씨게이트가 소유한 간접 자회사가 닷힐시스템즈(Dot Hill Systems Corp) 사외주 전량을 주당 9.75달러에 전액 현금 매수 방식으로 공개 매입한다고 발표했다. 총 거래 규모는 완전 희석 지분 기준으로 약 6억 9400만달러다.

닷힐의 어레이 기반 외장 스토리지 시스템과 소프트웨어 제품은 씨게이트의 스토리지 시스템 제품군을 보완하고 확대하며, 씨게이트 클라우드 시스템과 전자 솔루션 사업의 한 부분을 구성할 예정이다. 씨게이트는 닷힐의 스토리지 기술 IP 포트폴리오 및 소프트웨어 역량을 바탕으로 기술 및 제품 혁신을 도모하고, 양사 OEM 고객에게 더욱 많은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다.

씨게이트의 필 브레이스(Phil Brace) 클라우드 시스템 및 전자 솔루션 부문 사장은 “닷힐의 혁신적인 스토리지 시스템과 IP 포트폴리오 인수는 OEM 위주의 씨게이트 클라우드 스토리지 시스템과 솔루션 사업 부문의 성장을 위한 전략이다”며 “닷힐의 스토리지 솔루션은 OEM 고객에게 최고 품질의 스토리지 시스템을 공급한다는 씨게이트의 목표 달성에 일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나 카머스가드(Dana Kammersgard) 닷힐 CEO는 “씨게이트는 기업 스토리지 분야에서 이미 검증된 기업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스토리지 시스템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는 점에서 닷힐의 인재들에게 적합한 기업”이라며 “닷힐 고객들은 씨게이트의 입증된 기술과 인프라를 활용해 첨단 기술을 더욱 빠르게 받아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