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휴양지 춘천과 가평, ‘피그멜리온이펙트펜션’에서 마음껏 즐기자
상태바
인기 휴양지 춘천과 가평, ‘피그멜리온이펙트펜션’에서 마음껏 즐기자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24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서울 근교에 자리해 자연의 경관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춘천과 가평이 인기 휴양지로 각광을 받고 있다. 남이섬, 아침고요수목원과 쁘띠 프랑스, 레일바이크, 자전거 하이킹 등 근처의 다양한 관광지를 함께 즐길 수 있고 각종 체험프로그램들도 많아 가족단위, 연인끼리의 휴양지로 부족함이 없다는 평가다.

이런 춘천과 가평에서 가까운 강촌에 위치한 피그멜리온이펙트펜션이 최근 리뉴얼 공사를 진행해 주목을 받고 있다.

춘천시 위생업소에 선정되기도 한 피그멜리온이펙트펜션 관계자는 “숙박업소의 중요한 점은 위생부분인데 새하얗고 자연과 어우러진 콘셉트이기 때문에 실제로 모든 침구에 대해 1회 사용 교체로 청결한 위생관리를 하면서 더욱 깨끗하고 단정한 이미지를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여행객들이 가족과 연인, 친구들 등 소중한 사람들과 추억을 쌓고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피그멜리온이펙트펜션은 모던 유러피언 빈티지 스타일의 인테리어와 숲 속 분위기를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객실별 스파가 구비돼 북한강의 전망을 보며 스파를 즐길 수 있다.

피그멜리온이펙트펜션 1층 카페 파포스에서는 매주 주말 문화공연(재즈공연)과 일상적으로 접하기 힘든 마임공연이 개최돼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한층 더 충족해주고 있다.

또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리마인드웨딩, 호텔서비스에 버금가는 조식서비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불편함이 없도록 하는 픽업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최근 리뉴얼 공사를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인테리어와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피그멜리온 이펙트(Pygmalion Effect)’는 긍정적인 사고와 노력이 소망을 이루는 결실로 나타나는 현상을 지칭하는 용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