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베스트빌’ 분양 인기…교통 탁월·대단지 입지로 배후수요 大
상태바
‘평택베스트빌’ 분양 인기…교통 탁월·대단지 입지로 배후수요 大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24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평택 내 신개념 수익형 오피스텔로 떠오른 ‘평택베스트빌’이 입지, 가격, 평면 여러 측면에서 투자자들을 만족시키고 있어 현재 95% 이상 임대를 마쳤으며, 잔여세대에 한해 분양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같은 현상에 부동산전문가들은 탁월한 입지에 위치한 평택베스트빌이 대형 배후수요가 예상되자 관심이 몰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평택베스트빌이 위치한 평택은 삼성산업단지, LG전자 디지털 산업단지 같은 국내 유수의 대기업들뿐만 아니라 협력업체들로 생산라인과 물류센터가 들어설 예정이다. 산업단지 배후수요, 외국인 수요뿐만 아니라 초역세권 입지로 인한 풍부한 유동인구와 외부수요층까지 전망되어 대형수요가 예상되고 있다.

또한 평택베스트빌은 오피스텔 114실과 도시형생활주택 29세대로 총 143실로 구성되어 있다. 오피스텔 중에서도 가장 선호도가 높은 소형오피스텔로 설계되어있어 인기가 높다. 게다가 베스트빌만의 차별화된 공간설계와 인테리어는 오피스텔의 격을 한층 더 높였으며, 실내가구 및 가전기기의 풀 빌트인 시스템으로 생활의 편리함 또한 도모했다.

인근에는 AK프라자, 이마트, 롯데마트 등 중심상권이 밀집해 있어 핵심 랜드마크로 각광받고 있다. 편의시설 및 공공기간도 다양하게 갖추어져 있다. 평택경찰서, 소방서, 평택시립도서관, 병원, 은행 등 꼭 필요한 생활인프라로 인해 수요자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 상황이다.

교통편도 좋다. 경부고속도로가 인접해 있고 수원~평택간고속도로, 시흥~평택간고속도로 등 도심으로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대중교통도 잘 갖추어 있는데, 지하철과 버스는 물론 2016년에 개통되는 KTX 신평택역으로 인해 서울까지 불과 18분밖에 걸리지 않는 빠른 교통망을 자랑한다.

대기업 투자와 초역세권 입지, 풍부한 배후수요와 탁월한 교통편, 거기다 상품성이 좋아 높은 임대수익이 기대되는 ‘평택베스트빌’은 각종 세제 혜택까지 더해져 투자가치가 높은 오피스텔로 주목을 받고 있다.

문의 : 1600-642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