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코리아 ‘심시티 빌드잇’, ‘내가 꿈꾸는 서울 만들기’ 이벤트
상태바
EA코리아 ‘심시티 빌드잇’, ‘내가 꿈꾸는 서울 만들기’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8.24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A코리아(대표 한수정)는 서울시와 함께 자사를 대표하는 인기 모바일 게임 ‘심시티 빌드잇(SimCity BuildIt)’에서 ‘내가 꿈꾸는 서울 만들기’ 이벤트를 8월 24일부터 9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EA코리아와 서울시가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유저가 시장이 되어 건물을 체계적으로 배치하고 건설하여 나만의 도시를 만들어 간다는 ‘심시티 빌드잇’의 특성을 반영해 우리가 꿈꾸는 친환경 도시 서울의 모습을 만들어보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심시티 빌드잇’에서 ‘친환경 도시’라는 주제로 유저들이 꿈꾸는 서울의 모습을 구현한 후, 스크린 캡쳐를 설명과 함께 EA모바일코리아 페이스북에 업로드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최우수로 선정된 5명의 참여자에게는 박원순 서울 시장과 직접 만나 이상적인 서울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최우수 당선자는 박원순 서울 시장이 직접 수여하는 ‘내가 꿈꾸는 서울 만들기 최우수상’을 받는다. 이 밖에도 추첨을 통해 4,000 심캐시(10명), EA 카드지갑(3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EA코리아 모바일 퍼블리싱팀의 박종민 실장은 “서울시와 함께 ‘내가 꿈꾸는 서울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심시티 빌드잇’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