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두스토리, 일본 식품회사 코쿠부 사와 제휴 캔안주 시리즈 국내 시판
상태바
캔두스토리, 일본 식품회사 코쿠부 사와 제휴 캔안주 시리즈 국내 시판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24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리는 백 주부·안주는 캔 주부…그대로 먹는 일본 고급 캔안주 국내 시판

[생활정보] 수입유통기업 (주)캔두스토리(대표 서명규) 가 일본 코쿠부 회사(대표 고쿠부 칸효유에) 와 제휴를 맺고 ‘K&K 캔안주 시리즈’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일본 코쿠부 사는 300년 역사에 지난 해 연매출 15조를 달성한 일본의 식품유통 전문기업으로 생산에서 유통에 이르기까지 위생 및 품질관리에 매년 좋은 평가를 받아 식품안전성에 민감한 일본인에게 친숙하다.

(주)캔두스토리에서 선보이는 ‘K&K 캔안주 시리즈’는 코쿠부 사의 ‘캔 안주’ 중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한국인의 기호와 정서에 맞는 것들만 선별 수입한 고급 술안주 제품들이다. 애주가들은 캔바, 캠핑, 스크린골프장, 소모임 등에서 부담 없는 가격에 안심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품목은 닭꼬치 양념(소금)구이, 양송이 갈릭오일, 베이컨 허니머스터드, 꽁치 하바네로 토마토 조림, 방어머리 조림 등 국내에서 볼 수 없었던 것으로 별도 조리과정 없이 그대로 먹을 수 있으며 가격대는 품목에 따라 4천 원부터 7천원이다.

㈜캔두스토리는 국내 시판 기념으로 8월 25일부터 스크린골프 전문유통채널인 골프CEO와 스크린골프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크린골프장을 이용하지 않는 소비자는 ‘K&K 캔안주 시리즈’ 전제품을 온라인마켓에서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주)캔두스토리 홈페이지(www.candostory.co.kr)에는 다양하게 요리할 수 있는 ‘캔 쿠킹레시피 코너’를 운영 중이다. 더 관심있는 안주 애호가들은 일본 코쿠부 사에서 제공하는 ‘K&K 캔안주 쿠킹 레시피 코너’(www.kantsuma.jp)를 통해 일본 소비자들이 올린 다양한 캔 쿠킹 레시피를 직접 경험할 수도 있다. (주)캔두스토리는 올 하반기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홈페이지에 ‘캔 쿠킹 레시피’ 공모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