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코리아, GTX950 시리즈 출시 기념 이벤트
상태바
갤럭시코리아, GTX950 시리즈 출시 기념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8.22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럭시코리아는 GALAX 지포스 GTX950 시리즈가 출시를 맞아 GTX950 시리즈를 구매 고객 대상으로 USB LED 스탠드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USB LED 스탠드는 가볍고 작은 크기의 제품으로 보조배터리와 함께 사용 시 휴대용 LED 조명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노트북, 데스크탑 USB 포트로도 손쉽게 연결해 사용이 가능하다. USB LED 조명은 각 쇼핑몰 또는 구매처를 통해 증정 받을 수 있으며, 구매 전, 판매처에 꼭 확인이 필요하다.

USB LED 스탠드 증정에 해당되는 그래픽카드는 갤럭시코리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GTX950 시리즈로, GTX950 EXOC 개간지 D5 2GB 모델과 GTX950 OC D5 2GB 모델이 이에 해당된다.

GTX960 시리즈에서도 독특한 화이트 컬러와 LED 로 많은 이목을 끌었던 ‘개간지’ 모델이 GTX950에 이르러서도 동일한 특징을 가지고 출시하게 됐으며, 메인스트림급 그래픽카드로는 이례적으로 알루미늄 백플레이트도 적용됐다. 또한 듀얼 쿨링팬에 화이트 LED 튜닝 요소를 그대로 채용해 튜닝 매니아들의 입맛에 맞췄으며, 팩토리 오버클럭이 적용돼 1203MHz 의 빠른 속도로 작동한다.

GTX950 OC D5 2GB 제품은 보다 합리적인 소비자를 위한 제품으로 GPU와 전원부가 통합된 히트싱크를 채용해 싱글팬 작동에도 전원부 발열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넓어진 히트 싱크와 전원부가 직접 맞닿기 때문에 보다 효율적인 전원부 온도 제어가 가능하며, 장시간 사용하는 PC방, 사무실 등에서의 내구성을 향상시켰다. 성능 또한 1114MHz 의 빠른 속도로 작도하여, 게밍 퍼포먼스 또한 부족함이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