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임박 수도권미분양아파트 일산식사자이 2~3억할인, 잔금유예, 즉시입주
상태바
마감임박 수도권미분양아파트 일산식사자이 2~3억할인, 잔금유예, 즉시입주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21 2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일산의 명품주거단지로 급부상한 식사지구 자이 아파트는 최대 22% 할인하여 2~3억원 특별할인 중이며, 현재 마감을 앞두고 있다.

일산식사자이는 에프터리빙제 계약해지 세대 잔여물량을 최초 분양가에서 최대 22%할인하여 특별분양 중이다.

일산은 최근 GTX조기착공, 신분당선 연장안 등 교통호재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일산 미분양 아파트인 일산식사자이는 대형평형 위주의 대단지 아파트로 연예인과 전문직 등 일산 내 중산층들이 몰리면서 일산의 신흥부촌으로 급부상하고 있으며, 일산 내 8학군으로 명문학군까지 갖추고 있다.

수도권 미분양 아파트 중 우수한 입지조건으로 알짜 미분양 아파트로 꼽히는 일산 식사지구 자이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30층, 43개동, 총 4683가구로 일산자이 1단지, 2단지, 4단지로 구성됐으며, 현재 (구)49평, 51평, 59평, 74평, 83평을 계약금 3000만원 정액제, 최대 22% 할인, 이자지원, 잔금 10% 2년간 유예조건으로 특별분양 중이며, 1억4천만원대면 즉시입주가 가능하다.

향후 식사2지구가 1350~1400만원대로 2500세대가 분양에 들어갈 예정이어서 1100만원대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한 이번 22% 할인분양(2~3억원할인)은 2015년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며, 현재 마감을 앞두고 있다고 분양관계자는 전했다.

세대 내 고품격 인테리어와 더불어 발코니확장은 물론 천정시스템에어컨, 빌트인냉장고·냉동고, 와인냉장고, 식기세척기, 과일야채세척기 등 풀옵션이 무료로 제공되며 최첨단 홈네트 워크시스템을 적용한 최고의 인텔리젠트 아파트이다. 또한 음식물쓰레기는 각층 비상구에 자동수거 시스템이 장착되어 주부들을 위한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일산 식사지구 자이아파트는 커뮤니티 시설로도 유명하다. 3개 아파트 단지의 자이안센터의 면적은 총 9787㎡에 달하며 실내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 피트니스센터, 독서실, 사우나, 카페테리아 등을 갖추고 있다.

또한 단지 내 조경 또한 우수하다. 1단지에는 물의 테마, 2단지에는 숲의 테마, 4단지에는 들의 테마로 설치된 미니석산인 진경산수와 분수 실개천 등으로 꾸민 레이크프라자, 잔디광장 등과 산책로와 보행이 가능한 녹도축부터 인근 고봉산과 현달산으로 연계되어 100년 이상의 적송 1500그루를 포함해 소나무 2200여 그루도 식재되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과 함께 운동, 문화, 레저 등 다양한 여가혜택을 제공하여 입주민들의 만족도가 높다.

인근에 고양국제고를 비롯한 저현고, 양일중, 원중, 양일초 등 초·중·고교 5곳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동국대 바이오 메디융합 캠퍼스 약학대학 등이 있고, 1단지 옆에는 국제고등학교가, 2단지 옆에는 혁신중학교와 초등학교 부지가 예정되어 있어 일산 내 8학군으로 불리우며, 일산 내 학부모들이 가장 이사 오고 싶어하는 아파트로 알려져 있다.

교통 또한 편리하다. 일산 I.C, 고양I.C와 가깝고 제2자유로와 경의선 복선전철 백마역, 풍산역과 지하철 2호선 정발산역을 이용할 수 있으며, 광역급행버스도 이용 가능하다. 최근 GTX가 조기 착공에 들어갔으며 신분당선 연장선이 검토 중이며 서울에서 문산까지 잇는 고속도로도 올해 착공 예정이다.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단지 바로 옆에 동국대학교 병원이 있으며 한의학과와 생명공학과 바이오학과가 단계별로 이전 개교할 예정이다. 국립암센터, 일산아람누리 아트홀,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코스트코, 고양시청, 킨텍스 등이 가깝다.

분양 관계자는 “일산 식사자이는 일산 미분양 아파트로 킨텍스한화꿈에그린, 강서힐스테이트, 강서그랜드아이파크, 일산아이파크, 일산임광진흥아파트, 두산위브더제니스, 요진와이시티, 일산위시티블루밍, 일산푸르지오, 운정롯데캐슬, 덕이아이파크, 덕이동 신동아 하이파크시티 등과 비교해서 우수한 브랜드 가치와 우수한 입지조건으로 서울, 경기, 수도권 실수요자와 투자자 뿐만 아니라 지방투자자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으며, 현재 마감이 임박하여 관심 있는 분들은 서둘러서 방문해 주셔야 한다.”고 전했다.

일산 식사자이는 입주아파트로 보안이 철저하여 방문 전 전화로 사전 예약이 필수이다.

문의 : 1666-707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