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전문과외사이트 입시아카데미, 차별화된 과외선생님과 성적관리
상태바
고등전문과외사이트 입시아카데미, 차별화된 과외선생님과 성적관리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21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고등학생들의 짧은 여름방학이 끝나고 2학기 학사일정이 시작되고 있다. 저마다 부족한 내신과 수능대비를 위한 전략을 세워 다가오는 모의고사를 비롯한 중간고사를 만회하는 보충학습이 필요한 시기다.

특히 오랜 학원수업과 인강 학습으로도 성적에 변화가 없는 중하위권 학생들은 계속해서 반복되는 학습의 악순환을 깨고, 시험을 준비하는 단계부터, 과목별 실전학습방법을 우선적으로 배우는 것이 고등내신과 수능을 위한 현실적인 방법일 것이다.

교육의 중심 강남에서 14년 동안 꾸준히 서울 상위권대학을 비롯한 인기학과에 합격자를 배출하고 있는 곳이 있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IN 서울합격자의 83% 이상은 주요과목 4~5등급 이하의 중하위권 학생들이라는 것이다. 일반적인 대형학원의 수업패턴이 맞지 않거나, 학생의 부족한 영역의 성적분석을 제대로 하지 못하는 개인과외는 학생의 성적을 변화시킬 수 없다는 것을 이제는 모든 학생과 학부모님들이 알고 있는 사실이다.

명실상부한 고등부입시전문과외 입시아카데미는 전문과외 최초로 대입전략연구소를 운영하며 교사개인의 능력에 따라 달라지는 커리큘럼이 아닌, 본사에서 정확한 학교별 내신방향 및 수능출제 유형을 분석하는 전문 인적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무엇보다 중요한 전문과외 선생님 선발은 입시아카데미 총괄교육대표로 있는 김성곤 원장만의 고집과 원칙으로 선발된다. 우수한 대학의 졸업자 중에서도 대형입시학원 및 유명 인강 출신 선생님 등을 까다롭게 선발하여 중하위권 학생들의 고질적인 고등공부방법과 내신, 수능시험을 위한 차별화된 전문과외를 진행하고 있다.

상위권대학 출신자라고 해서 무조건 입시아카데미 선생님이 되는 것은 절대 아니다. 최소 7~8년 이상의 입시지도경험이 있어야 하며, 가장 중요한 것은 중하위권 학생들의 마음을 헤아리는 아량과 실제로 결과를 만들어내야 하는 성적변화와 결과를 가지고 있어야 입시아카데미 선생님이 될 수 있다.

매년 발표되는 대입 전형 안을 보면 뭘 잘해야 한다는 건지 도대체 알 수가 없다. 그리고 너무도 많은 수시 전형 안은 학생과 학부모들을 더욱더 힘들게 한다. 하지만, 주요 핵심 안은 공부를 잘하는 학생을 여러 기준으로 선별해서 뽑는다는 원칙에는 변함이 없다는 것이다. 따라서 대입전형 안을 고민하기 전에 대학이 원하는 성적을 만들어야 할 것이다.

고등전문과외사이트 입시아카데미는 우리 학생에게 맞는 수시전형부터 정시까지 1:1 맞춤컨설팅은 물론 고등내신과 수능을 위한 최적화된 맞춤수업으로 현실 가능한 점수를 만들어낸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며, 이미 최근 5년간의 합격률이 시스템의 우수성을 말해주고 있다.

현재 성적이 잘 나오지 않거나, 지금부터라도 대학합격을 위한 공부를 원한다면, 기존의 학습결과에 걸림돌은 뭐였는지 정확하게 파악할 필요가 있다.

입시아카데미는 중하위권의 학생들이 고등내신과 수능시험에 필요한 학습모형을 익혀 시험에 강한 학생을 만들며, 보다 큰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만전의 노력을 하고 있는 명실상부 고등 전문 과외 선호도 압도적1위의 전문 과외그룹사이트이다.

입시를 준비하는 시간은 생각보다 길지 않다. 중요한 건 어떤 선택을 하느냐에 따라 우리의 미래가 조금은 바뀔 수 있다는 것이다. 교육학석사이상의 본사 교육연구원의 1차 상담만으로도 우리아이의 공부습관과 방법이 변화된다면 그것만으로도 참 괜찮은 시간이 아닐까 싶다. 고등학생이라면 고등전문과외의 도움을 받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다.

►입시아카데미사이트: www.ipsiacademy.com
►교육상담: 02-501-4519(100% 사전 예약제, 공휴일 상담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