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타라텍스,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시장에서 인기몰이 이유
상태바
게타라텍스,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시장에서 인기몰이 이유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21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혼수시즌과 더불어 항균성이 좋고 숙면을 취할 수 있는 기능성 침구류인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제품에 대한 관심과 더불어 인기가 높아졌지만, 브랜드 선택에 있어서 고심하는 소비자들이 늘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라텍스를 판매하는 새로운 온라인 쇼핑몰 업체들도 우후죽순 생겨나면서소비자들의혼란이 가중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무엇보다, 국내에는 아직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라고 할만큼 인지도가 높은 천연라텍스 업체가 드물기 때문에 더욱 고민의 늪에 빠질 수 밖에 없는 것이다.

이런 상황에서 해외 완성품 브랜드의 정품모델을 직수입하여뛰어난 품질과 디자인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와 신뢰를 얻고 있는 천연라텍스 전문기업 게타라텍스(www.gethamall.com, 대표이사: 강창환)가주목받고 있다.

게타라텍스는 1969년 설립된 말레이시아의 천연라텍스 전문 브랜드로 싱가폴, 일본, 중국, 한국 등 아시아 지역은 물론 미국과 독일, 중동 등14개국가로 수출되며 세계시장에서 품질력을 검증받은 대표적인 글로벌 천연라텍스 브랜드이다.

라텍스만 수입해서 커버 작업은 국내에서 이뤄지는 기존의 방식과는 다르게, 게타라텍스는 최상급의천연라텍스 매트리스 코어부터 기능성 겉커버까지 100% 말레이시아 본사에서 생산된 글로벌 정품모델을 그대고 직수입하기 때문에,천연라텍스의 함유량은 물론품질력까지 더욱 안심하고 구매를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최근 출시한 “네이쳐퍼스트” 시리즈는 게타라텍스의 글로벌정품임을보증하고 위조 방지를 위해 안심 잠금장치(Safety Lock)를 체결하여 수입되는 제품으로, 실제 구매를 한 고객만 개봉이 가능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신뢰를 얻으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게타라텍스의 정품모델은 엄선된 최상급의 말레이시아산 천연라텍스만을 사용하며 천연라텍스 함유량은 94% 이상이다. 또한 모델에 따라 친환경 오가닉 커버, 대나무 숯이 함유된 뱀부차콜 커버, 최신의 나노실버기술 등을 접목하여 커버의 기능성과 전체적인 상품의 완성도를 극대화하였다.커버에는 게타라텍스 고유의모델명이자수로 새겨져 있어 정품 여부를 쉽게 구분할 수 있다.

또한, 천연라텍스 진위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독일 ECO 인증 및 유해물질에 대한 안전성을 확인 수 있는 Oeko-tex Standard 100인증, 최상의 천연고무나무 원액에만 부여되는 LGM인증 등을 획득하여 품질 및 안전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다.

게타라텍스는 서울강변점,천안점, 청주점, 창원점 4곳의 매장에서 직접 체험 후 구매할 수 있으며, 공식 온라인몰(www.gethamall.com)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문의: 1666-550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