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전문센터그룹 웨이브히어링 '강남점', 개점 17주년 고객 사은행사
상태바
보청기전문센터그룹 웨이브히어링 '강남점', 개점 17주년 고객 사은행사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21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히어링 강남센터 17주년 기념 리뉴얼 전경

[생활정보] 보청기전문센터그룹 웨이브히어링 강남센터(센터장 조성운)는 개점 17주년을 맞이하여 10월 말까지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웨이브히어링 강남센터는 작년에 독일 지멘스 보청기 강남센터를 인수하여 현재 웨이브히어링 강남점으로 상호를 변경하여 운영에 있다.

회사 측은 이벤트 기간 보청기를 구매하는 신규 고객에게 10만 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강남 지멘스 보청기에서 사셨던 기존 고객이 새 제품을 다시 구매할 경우 30만 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지멘스 보청기를 포함하여 현재 출시되고 있는 보청기 제조사 스타키(사운드렌즈 V), 오티콘(이니늄 시리즈), 벨톤(레전드), 와이덱스(드림 시리즈) 등 신제품 위주로 이벤트 행사 및 보청기 보상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웨이브히어링(wavehearing.kr)은 국내 보청기 착용자의 70%가 사용하고 있는 세계적인 보청기 브랜드를 맞춤형 청각 서비스를 통해서 케어해 드리는 보청기 전문센터 그룹이다. 단일 매장에 한 개 브랜드만을 취급하는 기존 보청기 업계의 가맹 시스템을 탈피하고 보청기 업계의 멀티 브랜드 전략을 추구하고 있다. 기존의 여러 매장을 살피며 고객이 보청기를 구매하러 다니던 불편함을 없애 단일 매장에서 여러 제조사의 제품을 착용부터 시연 구매에 이르는 비교가 가능하게 한 멀티 브랜드 스토어다.

웨이브히어링 측은 "올해는 강남센터가 개점한 지 만 17년을 맞이하는 뜻 깊은 해"라며 기존의 1,000여 명이 넘는 고객분들이 좀 더 편안하고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매장을 새롭게 새로 단장하였으며 "이번 개점 17주년 사은행사를 통해 좀 더 많은 분이 우수한 품질의 세계적인 보청기 브랜드를 웨이브히어링에서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웨이브히어링 강남센터(02-545-9264)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