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 WD 레드 프로 6TB 출시
상태바
WD, WD 레드 프로 6TB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8.21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사양 NAS용 HDD … 최대 16베이 고밀도 스토리지 지원

WD(www.wdc.com)는 하드 드라이브 WD 레드 프로(WD Red Pro) 5TB와 6TB 출시를 발표했다. WD 레드 프로 제품군은 최대 16베이의 NAS(Network Attached Storage) 시스템에 맞게 최적화돼 일반 WD 레드 하드 드라이브 보다 더 고사양급 스토리지를 요구하는 중대형 비즈니스 환경에 적합하다.

WD 레드 프로 5TB와6TB는 128MB 캐쉬로 214MB/s의 데이터 전송속도를 제공하며, WD의 NAS웨어 3.0기술로 향상된 데이터 보호, 최적의 NAS성능, 안정성 있는 통합 기능을 제공한다. 다중 축 충격 감지 센서(Multi-axis shock sensor)를 탑재해 미세한 충격까지 자동으로 감지하고 다이내믹 플라이 하이트(Dynamic Fly Height) 기술로 각 읽기/쓰기 기능을 보정함으로써 1~16베이 NAS 환경의 데이터를 보호한다.

WD 스토리지 테크놀로지 사업부 신디 그레이스(Cindi Grace) 총괄 부사장은 “WD는 대용량 NAS 스토리지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가정용 및 비즈니스 NAS사용자들에게 폭 넓은 선택권을 제공한다”며 “이번 용량 확장으로 업계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써 사용자들의 데이터를 보호하면서 사용자들의 시스템 스토리지 밀도를 높일 수 있는 길이 열렸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