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 분위기 동시 충족 서초동 정통 일식 ‘아카사카’, 강남역 맛집 유명세
상태바
맛과 분위기 동시 충족 서초동 정통 일식 ‘아카사카’, 강남역 맛집 유명세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20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집정보] 핫토리 1세대 대표적인 스타 셰프인 곽문영 셰프의 정통 일식&활복 요리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아카사카’가 강남역의 회식 또는 중요한 모임장소로 떠오르고 있다. 맛집의 메카인 강남에서 타 일식집에 비해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은 10년 이상 일식 경력을 지닌 쉐프들로 구성돼있는 주방을 꼽을 수 있다.

특히 곽문영 오너쉐프는 동경 워싱턴호텔 일식당부터 시작해 아카사카, 시부야를 거쳐 동경 일식 전문점에서 근무하며 화려한 경력의 정통 일식 요리 기술과 노하우를 몸으로 직접 익혔다. 곽문영 쉐프의 칼끝에서 만들어지는 다양하고 신선한 활어회는 입안에서 살아서 춤을 춘다는 표현이 어색하지 않다.

오너쉐프가 산지 직송해 싱싱한 식재료와 해산물로 만들어진 다양한 일식 메뉴들과 사시미를 맛볼 수 있는 아카사카. 이 곳의 특별한 메뉴 ‘스페셜 사시미’는 모듬 특사시미(광어, 농어, 도미, 참치도로 등)부터 가이모노(전복, 우니, 소라, 아마에비, 사요리, 문어 등), 일품요리, 산대모리, 일본식 활복지리(종이냄비요리), 식사, 후식까지 화려하면서 후레쉬한 일식요리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이 일식당의 진가는 복요리에서 더 잘 나타난다고 하는데 참복요리, 참복 불고기, 참복 수육 등에서 그간 쌓아온 내공이 여실히 드러난다. 특별한 식재료이다 보니 전문가가 요리하지 않으면 깊은 맛을 보기 어려운 '참복'요리로 미식가들로부터 강남역 맛집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것에서 특별함이 증명된 셈이다.

또한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이 편안함과 특별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실내 인테리어에도 소홀히 하지 않는다. 아울러 어떤 목적의 모임이라도 불편함 없는 자리를 만들어 주기 위해 다양한 크기의 개별 룸이 준비되어 있으며, 쾌적한 내부를 위해 위생도 철저히 신경쓰고 있다. 

국내 맛집 정보 사이트 ‘메뉴판닷컴(www.menupan.com)’, 맛집 랭킹 정보를 제공하는 어플 ‘전국맛집TOP1000’과 함께 이곳 '아카사카'를 방문 시에는 '현금 결제시 10%, 카드 결제시 5% 할인' 무료서비스 쿠폰 이벤트의 혜택도 받을 수 있으니, 여느 식도락가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만큼 맛에 정성과 노력을 다하는 아카사카에서 특별한 정통 일식의 맛을 느껴 보는 것을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