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테크놀로지스, 쿠핑어콜 API 관리 평가에서 리더 선정
상태바
CA테크놀로지스, 쿠핑어콜 API 관리 평가에서 리더 선정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8.20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혁신·시장 입지·제품·합산 평가 등 모든 항목 리더 평가

한국CA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 www.ca.com/kr)는 계정 기반 정보 보안 분석 기관 쿠핑어콜(KuppingerCole)이 최근 발표한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I) 보안 관리 시장 분석 보고서에서 CA API 관리 솔루션이 ‘전 항목 리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쿠핑어콜 보고서는 API 보안에 초점을 맞춰 혁신, 시장 입지, 제품, 전체 합산 등 4개 항목을 평가했으며, CA의 API 관리 솔루션은 모든 항목에서 선두를 차지했다.

알렉시 발라간스키 쿠핑어콜 선임 애널리스트는 “CA API 관리 솔루션은 예측 가능한 모든 API 관리 시나리오를 지원하며, 수준 높은 통합과 최적의 API 보안ㆍ계정 기능을 보증한다”며 “CA테크놀로지스는 선도적 기술과 강력한 글로벌 시장 입지를 바탕으로 대다수 경쟁사를 확실히 앞서고 있다”고 밝혔다.

CA 테크놀로지스 API 관리 담당 라힘 바티아 수석 부사장은 “API가 모바일 및 웹 애플리케이션, 사물인터넷 생태계를 구성하는 기본 요소로 자리잡은 오늘날 API 보안 관리는 필수”라며 “CA API 관리 솔루션은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를 가속화하고 API를 안전하게 보호함으로써 고객에게 애플리케이션 이코노미에서 성장할 수 있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과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