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그랜드 런칭 쇼’ 성료
상태바
에이수스, ‘그랜드 런칭 쇼’ 성료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8.19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Z170 시리즈 마더보드 출시 기념

에이수스(ASUS)는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프릭업(Freec UP)’에서 Z170 시리즈 마더보드 출시를 기념해 ‘그랜드 런칭 쇼(Grand Launching Show)’를 성공리에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서 에이수스는 총 10여 종에 달하는 Z170 시리즈 마더보드 제품들과 2종의 체험 시스템, 그리고 최신 그래픽 카드 제품군을 전시했으며, 인텔코리아를 비롯해 이노베이션티뮤 등이 파트너사로 참여했다.

에이수스 동북아 지역 총괄 책임자인 데이빗 퓨(David Fu) 지사장의 인사말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 총 5개의 테크니컬 세션으로 구성됐다. 1부에서 인텔 코리아의 6세대 ‘스카이레이크(Skylake)’ 프로세서 세션, 이노베이션티뮤의 DDR4 메모리 세션 등 파트너 세션과 에이수스 코리아의 그래픽카드 관련 세션이 진행됐으며, 2부에서는 Z170 시리즈 라인업 소개, 에이수스 독자 기술 소개 등의 세션이 진행됐다.

에이수스코리아는 또한 약 2시간 동안 진행된 행사를 유투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 더욱 많은 이들에게 현장의 분위기를 전달했다. 현장 중계는 에이수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등의 에이수스 공식 마케팅 채널뿐 아니라 쿨엔조이, 플레이웨어즈 등 PC/IT 커뮤니티 사이트들에서 진행됐다.

데이빗 퓨 지사장은 “에이수스는 수많은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를 구축한 회사지만 그 근간은 여전히 마더보드”라며 “앞으로 더 좋은 제품과 획기적인 기술력을 시장에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