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게요리 선보이며 속초맛집으로 각광
상태바
다양한 게요리 선보이며 속초맛집으로 각광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19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지나가고, 최근 전국적으로 막바지 여름을 즐기기 위한 여행객들이 급증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자연스럽게 전국의 바다 및 계곡 등은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으며, 이는 9월 초까지 계속 될 전망이다.

한편 이렇게 전국적으로 여행객들이 늘어나면, 방방곡곡에 숨어있는 맛집들도 하나 둘 수면위로 올라오고 있는데, 최근 속초맛집으로써 ‘속초대게천국’이 여행객들 사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게 조업을 30년 이상 해온 사장이 운영하여 게들이 신선할 뿐만 아니라 홍게·대게·랍스타·킹크랩·박달대게 등 여러 가지 게를 취급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강점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인데, 관련 사항을 알아보았다.

속초대게맛집 속초대게천국은 속초시 동명항에서 원조격으로 활동하고 있는 곳으로 속초 가볼만한곳으로도 통한다. 게를 주문하면 회부터 대게라면까지 제공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20여 가지의 스끼다시를 무한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야외테라스가 구비되어 있어 속초 바다를 보며 음식을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인기의 요인이며, 발레파킹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는 높다.

한편 동명항맛집 속초대게천국은 최근 큰 사랑을 받고 있는 SBS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 동명항 대게마을의 2호점으로, 최근에 이 사실이 알려지면서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해당 업체는 강원도 속초시 동명동 1-57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 및 문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033-637-6999)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