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쉬운 매장 운영 실현한 족발창업 전문 브랜드, 리틀족발이
상태바
손쉬운 매장 운영 실현한 족발창업 전문 브랜드, 리틀족발이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19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최근 계절과 유행에서 자유로운 대표 창업아이템으로 족발창업이 다시금 떠오르고 있다. 족발은 전통적으로 꾸준히 사랑 받아온 음식이며, 족발에 다량 함유된 콜라겐 성분이 피부미용에 효과적이라는 연구 결과가 발표돼 여성 고객에게 새롭게 각광받고 있는 사계절 대표 외식 메뉴다. 거기에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족발 요리가 등장하면서 족발 프랜차이즈가 창업아이템으로 재조명 받고 있다.

특화된 양념 족발로 손 쉬운 단골 확보 및 높은 재방문률로 웰빙 족발 외식 창업 브랜드로 자리 잡은 리틀족발이가 기존 2, 3시간 씩 삶던 족발의 조리 과정을 초간편 전자동 족탕기(특허출원번호 10-2015-0099820)를 도입해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이를 통해 배달, 테이크아웃에 적합한 운영이 가능하며 인건비 또한 절감돼, 소자본 배달형 매장 창업부터 중심 상권 매장 창업까지 폭 넓은 맞춤형 창업을 지원한다.

또한 리틀족발이는 기존 조리과정이 까다로워 초보창업자에겐 쉽게 접근하지 못하는 아이템으로 꼽힌 족발을 초보창업자도 쉽게 조리가 가능하도록 ‘원팩시스템’을 마련하여 누구나 쉽고 편리한 맛있는 족발을 제공할 수 있는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리틀족발이의 원팩시스템은 전문 주방장이 조리한 맛과 품질의 차이가 없도록 본사에서 족발을 생산하여 가맹점에 공급하는 시스템이다.

리틀족발이는 상권분석 전문가가 해당 지역의 세대 수와 유동인구의 성별, 생활수준, 연령층, 소비패턴 등을 치밀하게 분석한 뒤 최적의 점포를 선정한다. 매출이 보장되는 곳에 입점할 뿐만 아니라 각 매장에 맞춘 1:1 마케팅솔루션을 제공, 지역 내 상권에서 입지를 상승시켜 안정적으로 수익을 창출하며 운영할 수 있다. 또한 창업 경험이 없더라도 심도 깊은 사전 교육을 실시해 운영노하우를 전수하므로, 부담 없이 창업이 가능하다.

족발창업의 대표 프랜차이즈 리틀족발이는 서울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본사 사업설명회장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2시 족발 창업 설명회를 한다.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창업자금 지원, 가맹점 홍보 등 다양한 창업 특전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틀족발이 홈페이지(www.LIJOK.com) 또는 전화 문의(1644-8789)로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