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예전 실용무용학과, 뉴에이지 전국투어 무료 워크샵 개최
상태바
서울호서예전 실용무용학과, 뉴에이지 전국투어 무료 워크샵 개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19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김남균학장 이하 서울호서예전) 실용무용학과가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전국 투어 스페셜 무료 워크샵을 개최한다.

전국투어 스페셜 무료 워크샵은 8월말에서 10월 중순까지 각 지역의 실용무용문화 활성화를 통해 새로운 인재를 발굴해 나가는 목적으로 창원, 부산, 대구, 천안,포항, 의정부, 춘천, 제주도, 울산, 양산에서부터 서울, 경기지역에 무료로 워크샵을 진행하고, 각 지역에서 예선을 거처 10월 24일 서울에서 본선대회에 참여 할 수 있게 된다.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무용학과에는 스트릿댄스과, 방송댄스과, 실용무용과, 무용창작예술과가 있으며 팝핀현준, 나경식, 김근서, 황대균, 강도균, 엄태준, 장근배, 최인영, 밸리댄스 박지영 교수가 현장중심의 실무교육으로 학생들의 숨어있는 잠재력을 이끌어내 최고의 춤꾼으로 만들어 내고 있으며, 청소년들이 함께 참여하는 교육 프로그램을 공유하고 교수진들의 무료 워크숍을 통해 지역문화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한편,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스트릿댄스과에는 댄싱9의 레드윙즈로 활약한 바 있고 제1회 뉴에이지 전국대회에서 대상을 받은 박정은씨가 15학번으로 재학 중이다. 이번 뉴에이지 전국투어 무료 워크샵 관련 정보는 학교 홈페이지(www.koreaart.ac.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