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성형외과 레이저 눈밑지방재배치 수술의 장점
상태바
대전성형외과 레이저 눈밑지방재배치 수술의 장점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19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최근 17살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열애설이 발표된 한 연예인 커플이 화제가 되고 있다. 그에 따라 열애설의 주인공인 여자 연예인의 동안 외모가 함께 화제가 되고 있는데, 나이를 잊은 탱탱한 피부와 멋진 몸매는 제대로 된 관리만 있다면 얼마든지 나이와 상관없이 젊음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이처럼 최근에는 외모를 가꿔야만 하는 직업인 연예인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동안 외모와 멋진 몸매를 갖기 위한 각종 미용성형 수술이나 시술이 관심을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간단한 수술 만으로 다크써클을 없애고 얼굴의 전체적인 인상을 환하게 바꿔줄 수 있는 눈밑지방재배치 수술은 동안 얼굴을 만드는 대표적인 수술로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고 있다.

눈밑지방재배치수술은 말 그대로 노화가 시작되면서 생기는 다크써클의 원인이 되는 눈밑지방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거나 재배치함으로써인상을 밝고 환하게 만들어주는 수술이다.

하지만 일반적인 눈밑지방재배치수술은 속눈썹 아래의 피부를 절개해 수술을 진행하기 때문에 출혈이나 흉터의 걱정에서 자유로울 수 없다. 게다가 간혹 애교살이 소실되거나 안검외반, 눈꺼풀 퇴축 등의 위험이 있어서 눈밑지방재배치수술을 생각하더라도 실제로 행동으로 옮기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그래서 최근에는 절개를 최소화하고 출혈이나 흉터의 걱정이 거의 없는 레이저 눈밑지방재배치 수술이 화제가 되고 있다. 레이저 눈밑지방재배치수술은 눈꺼풀 안쪽의 결막을 최소한으로 절개, 물에 대한 흡수도가 높은 CO2 탄산가스 레이저를 이용해서 수술을 하기 때문에 부작용도 거의 없고 출혈이나 봉합, 흉터 걱정이 거의 없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회복 기간도 기존의 눈밑지방재배치수술에 비해 빠르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