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예쁜 샌들을 사수하자!…올바른 풋케어법 소개
상태바
여름철, 예쁜 샌들을 사수하자!…올바른 풋케어법 소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19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휴가시즌이다. 휴가지에서 예쁜샌들을 사수하고 싶다면 최소한의 관리는 필요하지 않을까? 밤바다의 낭만을 생각하며 예쁘게 차려입고 밤길을 걷는데 샌들 사이로 보이는 발각질을 기분 좋게 봐주는 사람은 없을테니 말이다.

발각질이나 굳은살은 발피부가 반복되는 물리적 자극에 피부가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낸 것이다. 때문에 이를 인위적인 방법으로 제거하는 것은 잘못된 방법이다.

실제로 스크럽이나 콘커터 등을 사용할 경우 발 피부에 상처가 날 수도 있어 풋크림과 같은 풋케어 전문 제품을 통해 지속적으로 보습에 신경 쓰고 관리해 근본 원인을 해결하는 것이 예쁜 발을 만드는 방법이다. 

독일 풋케어 전문 브랜드 알프레산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관리를 위해 풋크림 제품인 ‘3번 폼크림’을 출시한 바 있다.

폼크림이 제형이 특징인 알프레산 풋크림은 발피부에 건선이 심해 비늘처럼 갈라지는 발피부를 보호하고 발 표면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발의 피부탄력을 개선해 주기 때문에 평소 양말을 신고 벗을 때 각질이 떨어지거나 건조가 심해 뒤꿈치 갈라짐 증상이 있는 사람들이 사용하면 좋다. 또한 유분기가 없어 타제품에 비해 발림성이 좋고 바로 스타킹이나 양말 착용이 가능해 보다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알프레산은 바캉스 시즌을 맞아 홈페이지를 통해 8월 한달동안 전제품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전국 올리브영 매장, 신세계백화점SSG(청담점), 롯데백화점 레그532(수원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각종 판매 및 이벤트 정보는 알프레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