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비마운틴 승용웨건, 3점식 안전벨트와 기어락 풋브레이크로 안정성 강화
상태바
코비마운틴 승용웨건, 3점식 안전벨트와 기어락 풋브레이크로 안정성 강화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19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아정보] 최근 접이식 승용웨건이 열풍을 일으키면서 생활필수품이 되고 있다. 캠핑과 나들이를 위한 아웃도어 제품이 아닌 유모차를 대체하는 역할로 편리하기 때문이다.

기본적으로 웨건은 부드러운 바퀴와 넉넉한 사이즈가 중요 조건이지만 단순한 짐수레 용도가 아닌 아이가 탑승하는 승용웨건은 ‘안전성’이 가장 중요한 조건으로 꼽힌다.

코비마운틴 승용웨건은 이러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안전성과 편의성을 모두 갖춰 인기를 끌고 있다.

코비마운틴은 추가 옵션이던 3점식 안전벨트 두 개를 기본사양으로 갖췄으며 최고급 프리미엄 사양의 기어락 풋브레이크를 장착해 안전기능을 강화했다. 

자체개발한 UV차단 4면독립 커튼형 캐노피로 자외선 노출을 감소시켰고 셀프 스텐딩 기능으로 세워서 보관할 수 있어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또 중금속, 환경호르몬, 내구성 테스트 등 까다로운 KC인증의 29가지 테스트를 통과하고 인증을 획득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스위스브랜드 코비마운틴은 ‘아웃도어의 기능성을 인도어로, 인도어의 편안함을 아웃도어로’라는 모토를 가지고 아웃도어에 대한 인식을 변화시키기 위해 복잡한 설치, 높은 가격 등의 문제를 혁신하는 브랜드다.

2015년 소비자가 신뢰하는 브랜드 1위, 2015년 한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등 각종 소비자 관련 상들을 시상한 바 있다. 

한편, 코비마운틴 승용웨건은 오는 8월 23일 오후 6시 15분 홈앤쇼핑에서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