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륨의 완성, 물방울가슴성형
상태바
볼륨의 완성, 물방울가슴성형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19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신체 콤플렉스를 느끼는 부위로 대표적인 곳은 어디일까?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많은 여성들이 가슴을 꼽는다. 운동이나 스트레칭 등으로 개선할 수 있는 살과는 달리, 가슴이나 어깨 등은 개인 차원에서 개선할 수 없기 때문이다. 자연스럽게, 많은 이들이 의학을 통한 개선을 생각한다. 

가슴성형에도 확대술, 축소술, 부유방제거 등 수술이 나뉜다. 그 중에서도 가슴확대술은보형물을 이용하는 방법이 가장 일반적이다. 영구적인 효과는 물론, 가슴의 볼륨을 높은 폭으로 개선시켜주기 때문이다. 

그러나, 많은 이들이 누웠을 경우나 가슴이 흔들릴 때, 평소 모양에서 부자연스러운 보형물 태가 드러날 것에 대한 우려로 수술을 꺼린다. 이 때문에 개발된 것이 물방울 가슴성형이다. 물방울 모양 코헤시브겔보형물을 이용해 이상적인 모양의 가슴을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텍스쳐 표면으로 인해 구형구축 위험에서 안전성을 높인 것은 물론, 인체공학적 설계로 자연스럽다는 것이 물방울가슴성형의 인기 요인이다. 

그러나, 라운드보형물과는 달리 물방울 보형물은 위아래 모양이 달라 정확한 수술이 필수적이다. 수술 후 양쪽 가슴의 모양이 대칭되어야 하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윗가슴 볼륨이 적고 아랫가슴이 풍만한 보형물의 특성상 수술 후 환자의 기대에 결과의 개선 폭이 못 미치는 경우도 생긴다.

많은 전문의들이 사전 3D스캐너 검사가 가능한 병원을 찾기 권하는 이유도 이 때문이다. 수술 후 모습을 미리 볼 수 있어 환자의 신중한 선택이 가능하고, 수술시에도 3D스캐너를 통한 디자인을 기초로 해 수술할 수 있다. 

볼륨성형외과의 한승오 원장은, “가슴성형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이 안전성인 만큼, 사전 검사와 수술 경험을 모두 갖춘 병원을 알아볼 때 3D스캐너가 있는 병원을 기준으로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신사역에 위치한 볼륨성형외과는 3D스캐너 보유는 물론, 과거 유방성형시술 우수병원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콤플렉스를 해결하기 위한 가슴성형, 정확한 사전 수술계획을 통해 만족을 추구해 보는 것은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