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뉴엘, 원샷 미스트 ‘옴므 토탈솔루션 블루’ 출시
상태바
닥터뉴엘, 원샷 미스트 ‘옴므 토탈솔루션 블루’ 출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19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2015년 뜨거운 폭염이 지속된 가운데 더마코스메틱(Derma Cosmetic) 브랜드 에이팜 닥터뉴엘에서 출시한 워터 미스트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닥터뉴엘 관계자들의 말에 따르면 시중에 판매되는 수 많은 미스트 제품 가운데 소비자들을 사로잡기 위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서 수 차례의 연구 개발과 테스트 끝에 출시했다고 한다. 

해당 수분 미스트는 정제수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대나무 수액 추출물, 알로에 베라 잎 추출물 등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이 되는 식물성분 14가지가 함유돼 30도를 넘나드는 더위와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탄력의 저하와 피부 노화의 원인을 막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헬로에그스킨 밤부 워터미스트는 소비자들에게 ‘원샷미스트’로 알려져 있다. 더운 야외 날씨와 냉방이 되는 실내를 오갈 때 발생되는 피부의 수분 증발은 피부의 표피를 건조하게 만드는데, 닥터뉴엘 미스트의 가장 큰 장점인 휴대하기 간편한 사이즈와 한번의 고른 분사력이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준다는 것. 

피부에 흡수가 빠르고 끈적임이 없어 만족한 사용자들이 추천하는 입소문이 빠르게 퍼지고 있는 상황이다. 닥터뉴엘에서는 미스트 신제품의 기대 이상의 관심에 대한 감사 이벤트로 8월 한달 기간 한정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제품 미스트의 성공과 함께 닥터뉴엘은 남성 화장품 브랜드인 기존의 ‘닥터뉴엘 옴므 토탈솔루션’ 블랙 제품을 업그레이드 한 ‘닥터뉴엘 옴므 토탈솔루션 블루’ 제품을 출시했다.

기존 옴므 블랙 제품의 경우 업그레이드 출시에 앞서 8월 한달 간 기간 한정 휴대용 60ml와 옴므 미니어쳐 10ml 추가증정을 진행하고 있다. 

닥터뉴엘이 피부건강을 생각하는 기초화장품인 만큼 신제품 옴므 블루 제품의 경우에도 피부에 자극이 되는 페녹시에탄올, 파라벤, 합성색소 등은 첨가하지 않았으며, 천연 유래 식물인 감초 추출물과 병풀 추출물이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도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또한 보습제 성분인 글리세린과 트레할로스가 피부 안팎으로 수분을 깊게 잡아주고, 풍부한 수분 함량이 피부를 청량하게 하며 상쾌함을 줄 수 있다.

‘닥터뉴엘 옴므 블루’는 발아의 생명력을 가진 콩싹 추출물이 탄력 잃은 피부를 케어하고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데노신이 함유돼 피부를 건강하고 생기 있게 가꿔주며,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돼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피부 미백에 도움이 되는 미백 기능성 제품이다.

기존의 ‘닥터뉴엘 옴므 토탈솔루션 블랙’은 무향 처방으로 무겁고 진한 남자 화장품 향을 꺼려하는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면, 리뉴얼 된 ‘닥터뉴엘 옴므 토탈솔루션 블루’는 여성들이 좋아하는 상쾌하고 은은한 향이 남성들의 매력을 더욱 높여줄 것이라는 기대감이 있다.  

가장 큰 장점은 기존 제품과 같이 스킨, 로션, 에센스를 한번에 사용할 수 있는 간편한 올인원 제품이라는 점이 남성들의 바쁜 아침에도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매력이기도 하다. 

닥터뉴엘 관계자는 “무엇보다 우리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의 피부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성분에 대한 연구뿐 아니라 고객의 사용 편의성을 고려한 제품을 출시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는 말을 잊지 않았다. 

원샷 미스트와 닥터뉴엘 옴므토탈솔루션 블루 제품은 닥터뉴엘 공식 홈페이지(www.drnue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