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맥주전문점 ‘매일더맥주’, 수제맥주 창업수요 증가 이유는?
상태바
수제맥주전문점 ‘매일더맥주’, 수제맥주 창업수요 증가 이유는?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19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 수제맥주전문점 ‘매일더맥주’, 초보자도 어렵지 않게 시작할 수 있어 인기

[생활정보] 최근 한국에서 크래프트 비어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대량 생산되는 천편일률적인 맥주와는 확실히 다른 맛과 품질로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 세대들 사이에서 그 인기를 높여 나가고 있다. 특히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경리단길, 가로수길 등에는 크래프트 비어전문점을 쉽게 만나볼 수 있을 정도로 대중화되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인기는 창업시장에서도 이어지고 있다. 크래프트 비어전문점이 유망 주점창업 아이템으로도 각광 받고 있는 것. 실제로 치킨호프전문점 또는 세계맥주전문점 창업을 고려하던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크래프트 비어전문점으로 눈을 돌리고 있는 모습이다. 

하지만 크래프트 비어전문점 운영에 앞서, 퀄리티 높은 수제맥주를 만들어야 한다는 점에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부담을 느낀다. 특히 경험이 부족한 초보자들이라면 부담은 더욱 크게 다가온다. 

이러한 고민으로 크래프트 비어전문점 창업을 망설이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이 있다면, 프랜차이즈 크래프트 비어전문점 ‘매일더맥주’에 주목해보면 좋다.

‘매일더맥주’는 입맛과 취향에 맞는 다양한 수제맥주를 선보이며, 폭 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현재 경기도 구리시에서 운영되는 매장은 맛집으로 입소문이 났을 정도다. 독특하게 쏘맥을 원하는 고객들에게는 소주를 무료로 첨가하는 서비스를 제공, 차별화된 서비스로 높은 만족감을 제공한다는 게 특징이다. 수제맥주를 즐기는 고객들부터 소주, 쏘맥을 즐기는 사람들까지 다양하게 ‘매일더맥주’를 방문하고 있다. 

수제맥주와의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하는 치킨을 비롯해 다양한 요리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는 것도 경쟁력이다. 모든 메뉴는 품질이 확실한 식재료를 사용해 만들고, 치킨의 경우에는 100% 국내산 닭을 깨끗한 기름에 튀겨 퀄리티를 높였다. ‘치맥이 가장 맛있는 곳’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이유다. 참고로 메뉴가 다양하지만 본사의 간편한 조리시스템으로 인해 누구나 쉽고 빠르게 조리가 가능하다. 

‘매일더맥주’ 본사는 오랜 프랜차이즈 운영 및 풍부한 노하우를 기반해 초보자도 어렵지 않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지원 및 관리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것이 강점이다. 퀄리티 높은 수제맥주의 맛과 품질을 유지하고자 맥주전용 저장고를 사용하고 있고, 개설하는 매장에 저장고를 설치하는 방식으로 초보자도 쉽게 뛰어난 수제맥주를 선보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생맥주창업 프랜차이즈 ‘매일더맥주’ 관계자는 “크래프트 비어전문점이 큰 인기를 끌자, 최근 창업수요가 크게 증가했다”며 “매일더맥주는 크래프트 비어 시장을 이끌고 있는 브랜드로, 수익성이 검증됐기 때문에 충분히 투자할만한 가치가 있다”고 설명했다.

►문의: 1588-414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