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홍보 전문대행사 ‘미디어디’ 최저가 보도자료 배포서비스 눈길
상태바
언론홍보 전문대행사 ‘미디어디’ 최저가 보도자료 배포서비스 눈길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18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시대가 되면서 소비자들은 스마트 기기를 이용하여 온라인을 많이 접하고 있다. 따라서 자연스러운 광고 효과를 심어주기 위해서는 온라인을 이용한 마케팅을 진행하는 것이 기존의 광고 방법들보다 가격대비 훨씬 효과적이라는 결론이 나왔다.

그 중 언론보도서비스는 언론사의 신뢰와 공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거부감 없이 긍정적으로 어필 할 수 있는 마케팅이며, 가볍지 않되 파급효과가 높아 효율성이 배가되는 보급 마케팅 기법을 말한다.

저렴한 비용으로 우리 회사를 온라인 신문사의 언론기사를 통해 주요 포털에 노출시키는 마케팅 방법으로, 광고가 아닌 정보성으로 다가가기 때문에 신뢰도 상승, 설득력을 얻어 자연스러운 마케팅 효과를 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와 관련 최저가 언론홍보 전문대행사로 유명한 미디어디(www.mediad.co.kr) 관계자는 “현재 아파트, 오피스텔, 신축빌라, 부동산 분양, 병원, 맛집, 펜션, 어플, 학원, 화장품 광고 등 다양한 업종의 문의와 광고가 활기를 띠고 있다. 특히 분양광고와 병원광고 맛집광고 등이 최근 모바일을 통한 바이럴마케팅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고 밝혔다.

한편, 언론홍보대행사 미디어디는 현재 “다양한 업종의 보도자료배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각 고객에 맞는 맞춤서비스와 저렴한 가격으로 진행이 가능하고, 당일 노출과 주말과 휴일에도 기사노출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언론홍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 및 상담은 미디어디 홈페이지(www.mediad.co.kr) 또는 전국대표번호(1600-1541)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