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존, 홈CCTV 보안 네트워크 IP카메라 출시
상태바
디지털존, 홈CCTV 보안 네트워크 IP카메라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8.1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서버 구축 운영…2단계 간단 설치 가능

디지털존(각자대표 심상원·전정우 www.iwevo.co.kr) 전략사업본부는 국내에 서버를 구축해 운영하는 홈CCTV 보안 네트워크 IP카메라 ‘위보캠(WeVOCAM) 100-HD’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위보캠 100-HD’는 HD급 영상과 상하 120도, 좌우 355도를 지원하며, 100% 국내 기술로 개발된 제품으로 기존의 출시된 IP카메라 제품과는 달리 복잡한 포트포워딩, DMZ 등의 설정 필요 없이 2단계의 간단 설치가 가능하다.

8월 말 출시 예정인 기가 와이파이(GiGA WiFi) NVR 11AC 공유기(모델명: W1204NS NVR)를 통해 녹화 영상을 1년 365일 이상, HDD 용량에 따라 무제한으로 저장하고 스마트폰으로 저장된 녹화 영상을 전국 어디에서나 손쉽게 실시간으로 볼 수 있으며, 녹화된 파일을 전송하는 FTP서버의 기능도 지원된다.

특히 디지털존은 기존의 홈 네트워크 IP카메라 수입업체들이 OEM 방식으로 해외의 타사 공장서버를 연동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불편한 운영과는 달리 국내에 P2P 서버와 릴레이 툰(Relay TUN) 서버를 구축하고 소비자들이 정확하고 빠르며 안전한 최적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했다.  

‘위보캠 100-HD’를 구동하는 스마트폰 앱 ‘위보캠’은 안드로이드 및 iOS를 모두 지원하고, 대부분의 업체가 유료로 제공하는 P2P 서버, 스마트폰 앱을 무료로 제공함은 물론 손쉽게 설치할 수 있도록 한글 소프트웨어를 국내 기술로 구현하고, 풀 터치 기능을 통해 IP카메라의 상하좌우 자유로운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카메라장비 통신 표준 프로토콜(Onvif 2.0)을 적용했으며, 스마트폰 푸시알림, 양방향 음성대화, 선명한 야간식별(IR LED 탑재), 동작인식, 355도의 넓은 화각, NVR공유기를 통한 무제한 영상 녹화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스마트폰으로 4대 동시 모니터링은 물론 PC용 소프트웨어는 최대 64대의 IP카메라까지 동시에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