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ERP 내에 통합 마케팅 솔루션 ‘시럽 스토어’ 제공
엑스엠디(대표 이윤정)는 SK플래닛과 제휴해 O2O(Online to Offline) 단일 플랫폼 서비스에 나선다고 밝혔다. 양사는 지난 11일 판교 SK플래닛 사무실에서 업무 협약식을 갖고 엑스엠디의 패션 ERP 시스템인 ‘XMD’ 내에 SK플래닛의 O2O 통합 마케팅 솔루션인 ‘시럽 스토어(Syrup Store)’를 제공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XMD’를 사용하는 고객들은 별도의 개발 단계를 거치지 않고 매장에 설치돼 있는 POS(Point of Sales) 기기를 통해 손쉽게 저전력블루투스(BLE) 광고, 모바일 전단, 쿠폰, 마일리지, 프로모션 등 SK플래닛의 다양한 O2O 마케팅 상품들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엑스엠디 이은준 이사는 “이번 제휴로 지금까지 마일리지 적립 정도의 한정된 마케팅을 진행해 왔던 의류업체 대리점 점주와 본사는 ‘시럽 스토어’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받아 잠재 고객에게 보다 효과적인 타깃 마케팅을 펼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