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광교베르디움 신개념 다이닝몰 ‘코너바이91’ 인기
상태바
수원 광교베르디움 신개념 다이닝몰 ‘코너바이91’ 인기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13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브뉴프랑 광교’ 명소로 인기…트랜드 세터 선호 다양한 F&B 브랜드 입점

[생활정보] 1%대 초저금리가 계속되면서 수익형 부동산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판교와 광교 등 수도권 신도시의 상가분양 경쟁이 뜨겁다.

정부가 지난해 9.1대책을 통해 신도시 및 택지지구 지정을 중단키로 하면서 희소성이 높아진데다 아파트들이 본격 입주하면서 상권이 활성화되고 있기 때문이다. 그 중에서도 수도권에서 가장 핫한 신도시로 알려진 곳은 광교신도시다. 특히 테마가 있는 스트리트, 테라스형 대형 상가가 속속 등장하면서 스트리트형 상가시대를 열며 수도권 남부 상권의 세대 교체를 주도하고 있다.

호반건설은 2011년 초 상업, 업무, 주거 등이 결합된 복합개발 사업을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삼았다. 개발컨셉, 설계, 통합 MD 계획 등 치밀한 사전 준비를 통해 새로운 복합공간 아브뉴프랑을 론칭했다. 이중 수원시 영통구 광교 호반베르디움 주상복합단지 내 쇼핑몰 ‘아브뉴프랑 광교’가 가장 눈길을 끈다. ‘아브뉴프랑 광교’는 최신 유행의(Trendy) 맛집과 다양한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어 고객들의 방문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아브뉴프랑 광교’에는 CJ푸드빌의 계절밥상, 제일제면소, 빕스, 더플레이스와 스타벅스, 아티제, 커피빈, 영국의 대표 헤어살롱인 TONY&GUY, 빈티지 패션 브랜드 캐스키드슨, 프랑스 파리의 고감도 갤러리샵 YELLOW KORNER 등 120여 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또한 ‘아브뉴프랑 광교’ 지하 1층에는 트랜디한 맛집과 라이프 스타일샵을 한곳에 모은 “코너바이91’이 주목 받고 있다. 유러피안 스트릿 디저트인 스트릿츄러스, 아메리칸 빈티지 스타일의 오리지널시카고피자, 한식요리 전문점 장사랑, 핸드드립 커피전문점 전광수커피에스프레소, 퓨전 태국음식점 그릴타이, 한성돈까스, 유럽감성의 키친, 리빙 브랜드 퀀텀바이 등이 입점했다.

‘아브뉴프랑 광교’는 광교신도시 C1블록에 지은 주상복합단지 내 상가를 19~20세기 파리를 모티브로 꾸민 복합 쇼핑몰로 ‘프랑스’와 ‘길’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규모는 지하 1층~지상 2층 연면적 8만945㎡로, 지난 2013년 오픈한 `아브뉴프랑 판교`의 3배 크기다. ‘아브뉴프랑’은 호반건설의 쇼핑몰 브랜드로서 100% 직영으로 임대 및 관리, 운영되고 있다.

입지 또한 광교신도시 내에서 으뜸이다. 2016년 상반기 개통 예정인 경기도청역(가칭, 신분당선)에 바로 인접해 있으며 인근에는 광교 테크노밸리와 중소기업센터, CJ그룹의 통합R&D센터(2015년말 예정), 코리아나 화장품 등 업무시설이 밀집해 있다. 그리고 경기대, 아주대와도 가까워 유동인구도 풍부하다.

‘아브뉴프랑 광교’ 관계자는 “광교신도시 역세권의 입지에 독특한 외관과 고급스러운 분위기, 고급 F&B 브랜드들이 밀집했기 때문에 주말에 많은 고객들이 찾아주셔 새로운 지역 명소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