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위한 웰빙음식, 안양맛집 수정 쌈 한정식에서
상태바
건강 위한 웰빙음식, 안양맛집 수정 쌈 한정식에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13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집정보] 웰빙 음식이 대세를 이루는 요즘, 어떤 음식이든 건강식을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 이제 빠르고 입에서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인스턴트의 시대가 가고 웰빙의 시대로 들어서게 된 것이다. 그로인해 웰빙 음식점의 인기는 하루가 다르게 높아지며 주목받고 있다.

안양 비산 3동에 위치한 안양맛집 ‘수정쌈한정식’(031-386-2777)은 웰빙음식을 찾아 나선 사람들의 각광을 받고 있는 곳이다.

실제로 상다리가 휘어질 정도로 찬이 많은 수정쌈한정식에서는 해파리, 잡채, 물김치, 전, 샐러드, 들깨죽, 겉절이로 선식 7가지가 먼저 나오고 그 뒤를 이어 본 반찬만 20여 가지, 거기에 쌈까지 추가해 40여 가지의 반찬이 나온다. 많은 반찬으로 맞는 상이 없어 맞춤 상을 사용하는 안양맛집 수정쌈한정식의 쌈은 여름에는 무 농약 유기농으로 재배된 여러 가지 채소들로 순수한 우리의 농작물들을 맛볼 수 있고 음식의 간이 짜지 않고 자극이 없어 조미료를 넣고 만든 음식점에서의 안 좋은 뒷맛 없이 깔끔하고 담백하게 즐길 수 있으며 소화가 잘 된다.

한번 이곳을 찾은 사람들은 단골이 되어 계속 방문하게 된다고 하는데 된장찌개와 게장, 굴 젖 등 계절에 따라 반찬도 바뀌어 남녀노소 다양하게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다. 수정쌈한정식의 김수환 대표는 나물 종류 대부분을 시골에서 직접 공수해오고 그 외의 더덕은 홍천에서 또 기타 모든 메뉴와 김치 장아찌조차 손수 만들어 제공한다.

흔히 알고 있는 한식 코스로 나오는 퓨전 한정식이 아닌 그냥 한상으로 나오는 한정식이며 뜨거운 돌솥밥과 된장찌개의 인기는 사계절 내내 끊이질 않는다.

수정쌈한정식의 또 다른 주목받는 메뉴로는 백숙이 있는데 15가지 토종 잡곡만으로 정성을 다해 만들며 죽 맛이 다른 집의 것들과는 차원이 다르다고 관계자가 전했다. 오리전골은 구수하고 매콤하여 술안주로도 각광받는데 이렇게 메뉴 하나하나를 대표가 직접 레시피 하고 정성을 다해 만들어 웰빙음식에 주목하는 이들에게 입소문이 나있다.

각종 돌잔치, 생일잔치, 행사, 회식 장소로도 이용되고 있는 안양맛집 수정쌈한정식은 무더운 여름 우리 몸을 건강하게 해 줄 것으로 가득하다.

수정 쌈 한정식에 대해 더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다면 인터넷에 안양, 쌈한정식, 오리백숙, 한정식, 한식, 쌈, 백숙, 추천, 맛집 등으로 검색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