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와르 액션RPG 영웅본색, 약탈전 추가로 긴장감 UP
상태바
느와르 액션RPG 영웅본색, 약탈전 추가로 긴장감 UP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5.08.13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대를 묶어 둘 수 있는 전투 효과 대거 추가…접속자 대상 ‘WELCOME 이벤트’ 실시

느와르 액션 RPG '영웅본색'에 대형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그 중에서도 유저간 약탈전 콘텐츠인 '필드 광산' 시스템이 가장 주목 받고 있다.

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자사가 네이버 N스토어로 서비스 중인 느와르 액션RPG <영웅본색>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신규, 복귀 유저를 위한 'WELCOME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영웅을 더욱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석화’, ‘혼절’, ‘잠들기’ 등의 전투 효과가 추가된다. 360도 각도에서 다가오는 적들을 넉백으로 모두 날려 버리는 화려한 액션에 더해 적의 발목을 잡는 여러 특수 기술의 추가로 더욱 흥미진진한 전투가 이루어질 전망이다.

유저간 랭킹을 겨루는 재미도 더해 진다. 단순한 레벨, PVP 랭킹뿐만 아니라 도전 횟수, 출석 횟수, 게임머니 등 다양한 랭킹 시스템이 추가되어 다양한 항목에서 자신의 실력을 뽐낼 수 있게 된다. 2가지 대형 전투 시스템도 이번 업데이트에 포함됐다. '월드보스'와 '필드광산' 시스템이 그것이다. 우선 오후 8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월드BOSS가 출현하여 딜링 순위에 따라 보상이 지급되는 타임어택 컨텐츠가 추가된다.

팡게임은 이번 대형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복귀 유저 모두에게 현금 11만원 상당의 푸짐한 선물팩을 쏘는 'WELCOME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물팩은 다이아와 레전드 영웅, 체력 단약으로 빠르게 레벨업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13일(목) 게임에 접속만 하면 우편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