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 엡손카 로드쇼 운영
상태바
한국엡손, 엡손카 로드쇼 운영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8.13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LCD 프로젝터ㆍ라벨프린터 등 체험 공간 … 9월 20일까지 서울 도심 운행

한국엡손(대표 시부사와 야스오)은 광화문, 강남 등 서울 주요 도심지역에서 한국엡손의 프로젝팅 기술력을 체험하고 다양한 엡손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엡손카’를 운행한다고 밝혔다. 엡손카는 오는 9월 20일까지 운행될 예정이다.

엡손카는 윙바디 트럭으로 한국엡손 3LCD 프로젝터 광고 시리즈 이미지로 래핑돼 있으며, 내부는 엡손의 3LCD 프로젝터와 DLP 프로젝터를 비교해볼 수 있는 체험존이 마련돼 사용자가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게 했다. 또한 프로젝터뿐 아니라 엡손의 스마트 글래스 모베리오 BT-200, 라벨 프린터 등도 함께 체험해볼 수 있도록 꾸며졌다. 

앱손카와 함께 한국엡손은 매주 주말마다 엡손 프로젝터와 함께 하는 야외 영화제를 진행한다. 8월 14일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캠핑 인 더 시티’를 시작으로 양평솔뜰캠핑장, 에버랜드 등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9월 13일까지 도심에서 목격한 ‘엡손카’를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 ‘#엡손카’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경품을 증정하는 ‘엡손카’ 인증샷 이벤트와 3LCD 프로젝터 퀴즈 이벤트도 동시 진행할 계획이다.

김대연 한국엡손 부장은 ‘엡손카’는 달리는 홍보 매체로 서울 도심 곳곳에서 프로젝터 기술과 한국엡손의 프로젝터를 알리는 효과적인 수단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한국엡손의 프로젝터, 스마트 글래스, 라벨 프린터를 체험해볼 수 있는 장소가 많지 않았기 때문에 고객에게 먼저 찾아가고 궁금증을 해소해주기 위해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