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창업 춘추전국시대…경쟁력 갖춘 피씨방 선별이 PC방 창업 성공 여부 결정
상태바
PC방 창업 춘추전국시대…경쟁력 갖춘 피씨방 선별이 PC방 창업 성공 여부 결정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13 10:45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캠프 PC방, 하이브리드 일체형 책상 지원·선불기계 무상지원 등 적극적인 창업 지원 혜택

[창업정보] 계속되는 내수 시장의 악재와 고용 불안 등을 이유로 올해 역시 카페, 맛집, PC방 등 창업 시장의 열기가 뜨겁다. 매해 창업 시장이 더욱 활발하게 성장하면서, 예비 창업자를 꿈꾸는 사람들이라면 너나 할 것 없이 성공 창업 아이템을 찾는데 매진하고 있다. 

이러한 성공 창업 아이템(카페, 맛집, PC방 등)의 필수 요소에 대해 전문가들은 창업에 임하는 예비 경영인의 마음가짐이나 각종 창업 과정에 따른 자금 운용, 지속성 및 흐름에 따른 업종 선택 등이 중요하다고 강조하기도 했다.

특히 창업 시장 내에서 PC방 창업은 꾸준하게 성공 창업 아이템으로 꼽혀 왔다. 하지만 수많은 피씨방 창업 업체들이 생기며 경쟁력을 갖추는 것은 이제 필수 요건이 되었다. 그 중에서도 각광받고 있는 더캠프 PC방은 난립하는 PC방 창업 경쟁에서도 독보적인 입지를 차지하며 좋은 방향을 일으키고 있다. 

피씨방 창업 프랜차이즈 더캠프 PC방의 가장 큰 인기 요인은 하이브리드 일체형 책상이다. 하이브리드 일체형 책상은 PC방과 주변 기기를 책상 하나에 모두 장착해서 사용자의 편의를 높인 제품이다. 최근에는 본사 할인 이벤트로 이 제품을 제공하고 있기도 하다. 또한 선불기계 무상지원, 패키지 이벤트 등 본사에서 적극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는 예비 창업자들은 물론 점주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원인 중의 하나이기도 하다.

더캠프 PC방의 또 다른 인기 요인 중 하나는 ‘카페형 PC방’이라는 점이다. 기존 PC방이 자욱한 담배연기와 퀴퀴한 공기, 어두운 실내가 주를 이뤘다면, 더캠프 PC방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다양한 메뉴를 접목한 카페형 PC방으로 진화했다. 네스카페의 다양한 커피를 비롯해 밥버거, 브리또, 오감찰바 등의 식사 메뉴, 샌드위치, 케이크 등을 선보이고 있다.

더캠프 PC방 관계자는 “예비 창업자가 희망 지역을 선정하고 자금에 맞는 공간과 PC방을 정하면 본사의 상권 분석 전문 팀이 나서 해당 지역의 수요층과 연령대, 이동 경로, 손님 유형 등의 정확한 자료를 수집하고 분석하기 때문에 최적의 입지 선정 과정을 자랑한다”고 말했다.

더캠프 PC방의 창업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www.campPC.co.kr) 및 전화(1566-540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ㄱㄴㄷ 2020-08-02 19:31:47
프랜차이즈 피시방을 하면 본사만 배 불려 주는 거지. 이젠 최근은 지났고, 조금 오래됐지만 아X비X 피시방의 본사인 X이X스X로벌이 파산했지.

나그네 2019-12-09 11:09:37
피시방 참 징하게 많아. 피시방은 많이 없어지고, 전국에 오락실이나 많이 살아나면 좋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