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성형 수술 혁명, 미스코와 하이코 수술로 잃어버린 콧대를 찾자
상태바
코 성형 수술 혁명, 미스코와 하이코 수술로 잃어버린 콧대를 찾자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13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휴가와 여름방학으로 여유 시간을 가진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황금같은 휴가철을 맞아 꾹 참고 살아왔던 콤플렉스를 지우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성형외과를 찾고 있다. 특히 이번 년도는 장마로 휴가철이 늦어져 8월로 집중됐기 때문에 예년에는 볼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상담이 이뤄지고 있다. 

그렇다면 어떤 성형 수술을 해야 효과적이고 자연스럽게 예뻐질 수 있을까. 해답은 코에서 찾을 수 있다. 수 많은 성형후기를 보면 가장 높은 심미적 만족도를 주는 것이 코라는 것은 널리 알려져있는 사실이다. 특히 코는 얼굴의 중앙에서 비례와 조화미를 담당하고 있기 때문에 작은 코끝수술만으로도 큰 외모의 변화를 줄 수 있다.

하지만 코성형수술은 그 과정이 복잡하고 회복기간이 길어 사람들이 선뜻 수술을 받기 망설이고 있었다. 하지만 최근 회복기간이 짧고 그 심미적인 효과 또한 뛰어난 미스코·하이코(하이코필러) 수술이 개발되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다. 

코끝성형 잘하는 곳으로 소문난 유니메디 성형외과는 미스코와 하이코 시술, 그리고 코에 대한 높은 만족도로 널리 알려져 있다.

유니메디 성형외과 윤인모 원장은 “많은 사람들이 코 성형 수술의 긴 회복기간과 비싼 가격으로 시술에 대해 포기하고 잘 알아보지 않는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본원에서 시행하는 미스코와 하이코 수술은 비절개 혹은 최소한의 절개를 통해 수술을 진행하기 때문에 짧은 회복시간, 흉터없는 수술, 자연스러움 모두 만족시킬 수 있어 여성은 물론 남자코수술, 성형 분야에서도 각광받고 있다”고 전했으며, 이는 미스코후기나 하이코후기에서도 알아볼 수 있다.

미스코성형 후기를 확인해 보자면, 미스코 수술은 기존 절개법 코수술과 필러 시술의 단점을 보완한 수술이다. 미스코 또는 스캐폴더로 알려진 이 수술법은 수술에 사용되는 안전한 봉합사로 스캐폴더라는 지지대를 만들고 주사를 통해 정밀하게 코 안에 주입함으로써 코의 모양을 잡아주는 수술이다. 이러한 수술 방식을 통해 반영구적인 유지기간을 가지고 있고, 아름다우면서 흉터 또한 없는 코를 만들어 준다.

하이코 수술은 식약처 최고 등급인 4등급을 받은 PDO실을 사용해 안전하게 코의 모양을 바꿀 수 있는 시술이다.

미스코와 하이코 수술은 모두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수술 후 즉시 일상생활에 복귀가 가능할 만큼 신체에 부담을 적게 주는 진보된 수술법이다. 또한 결과물이 마음에 들지 않을 시 그 수정 또한 쉽게 이루어진다.

코수술 유명한 병원인 유니메디의 윤원장은 “무조건 유명한 병원의 이름만 듣고 가는 것 보다, 사전에 많은 후기 검색이나 상담을 통해 그 병원의 강점과 병원간의 가격 차이 등을 비교해 봐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심미적·경제적 측면에서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특히 코는 얼굴에서 그 차지하는 비율이 크기 때문에 더욱더 신중하게 자신에게 맞는 수술 풍부한 경험과 실력으로 검증된 의료진에게 받아야 한다”고 조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