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 전문가들이 만들고 선택한 탈모샴푸, 폴리젠샴푸 ‘주목’
상태바
두피 전문가들이 만들고 선택한 탈모샴푸, 폴리젠샴푸 ‘주목’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13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최근 두피관리센터 전문가들이 직접 만든 탈모샴푸 ‘폴리젠샴푸’가 화제다.

폴리젠샴푸는 두피관리센터 두피전문가들이 25년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아 홈케어용으로 내놓은 제품으로 사용 시 두피개선을 통해 건강한 모발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와 자연유래 추출물로 모낭과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고, 두피환경을 건강하게 조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에서 4주 동안 임상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피지량 89.64%, 각질도 87.94%, 두피홍반 70.74%, 모공이물질 95.41%가 줄어들고, 두피탄력 12.03%, 모발힘 33.78%가 늘어난 것으로 밝혀졌으며 식약처에서 의약외품으로 인증, 미 FDA에서는 일반의약품으로 등록됐다.

폴리젠샴푸는 탈모관리뿐 아니라 탈모증상이 보이기 전 탈모예방을 위해 애용되고 있으며, 소비자는 두피각질을 제거하는데 탁월하고, 두피지루성피부염 등 두피질환에 도움이 된다며 두피각질제거샴푸, 두피샴푸 등으로 인정하고 있다. 아울러 굵은 머리카락이나 풍성한 모발을 꿈꾸는 사람들에게도 선호되고 있다.

폴리젠샴푸는 이같이 확실한 검증과 효과로 실제 두피관리센터와 5성급 고급호텔,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사용되고 있다.

이처럼 명실상부한 두피·모발 케어 브랜드로 자리 잡힌 폴리젠샴푸는 ‘2014·2015 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샴푸부문 대상’, ‘국내 3대 포털 오픈 마켓 쇼핑랭킹 1위’를 차지했다.

현재 대만 수출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글로벌 탈모샴푸 반열에 오른 폴리젠샴푸는 200만개 판매성과와 수출 성사를 맞아 홈쇼핑을 통해 넉넉한 구성의 폴리젠샴푸를 실속 있는 가격에 판매하는 특별판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폴리젠샴푸에 대한 구매 및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drforhair.co.kr/services/news.asp)나 고객센터(1670-5875)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30일 사용 후 효과 없을 시 전액 환불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