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데이터, 사업개발팀 부사장으로 이성웅 MS 이사 영입
상태바
트레저데이터, 사업개발팀 부사장으로 이성웅 MS 이사 영입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8.13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 관리…투자·M&A 포함 사업 전략 개발·실행
[사진제공=에머슨 케이 파트너스]

차세대 클라우드 빅데이터 솔루션 전문기업 트레저데이터가 한국계 미국인 이성웅 마이크로소프트 기업전략그룹 신규벤처개발 이사를 사업개발팀 부사장(VP of Business Development)으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이성웅 사업개발팀 부사장은 UC버클리에서 정치경제학을 전공했으며, 펜실베니아 대학교 와튼 스쿨에서 MBA 를 취득했다. 삼성벤처투자에서 부장을 역임한 바 있으며, 이후 마이크로소프트 스카이프부서의 신규벤처개발 부장 등을 역임했다. 

그는 트레저데이터 본사에서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맺고 관리하는 업무를 담당하며, 투자 및 M&A를 포함한 사업 전략을 개발 및 실행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이 부사장은 “트레저데이터는 빅데이터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력을 기반으로 업계 최고의 기업들을 고객사로 보유하며 급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라며 “이러한 성공적인 비즈니스 플랫폼을 기반으로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개발하고 서로 윈윈하는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이끌어 내는 것이 나의 중요한 역할”이라고 전했다.

한편, 트레저데이터는 클라우드 기반 빅데이터 서비스 제공업체로 평소에는 필요가 없는 쓰레기 데이터를 고객이 원하는 바를 통찰, 예견할 수 있는 보석 같은 데이터로 재탄생시킨다는 뜻을 담고 있다.

빅데이터의 수집, 저장, 분석에 이르기까지 올인원으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며, 일반적인 회사가 빅데이터 솔루션을 론칭하는 데에 최소 6개월 이상 걸리는 시간을 2~3주로 절약해 준다. 월정액제로 비용 효율적이고 24시간 연중 무휴로 모니터링 및 유지 보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