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진 바다보며 먹는 신선한 자연산 회! 주문진 맛집 ‘금바다 횟집’
상태바
주문진 바다보며 먹는 신선한 자연산 회! 주문진 맛집 ‘금바다 횟집’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13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집정보] 한여름 불볕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여름 바다로 휴가를 떠나는 사람들이 부쩍 늘고 있다. 드넓게 펼쳐진 바다에서 한바탕 물놀이를 즐기고 난 후 신선한 수산물을 맛보고 싶다면 주문진으로 가길 권한다.

여름휴가철 성수기를 맞아 여러 맛집들 또한 호황을 누리고 있다. 이 가운데 강원도 강릉시 주문진읍 주문리에 위치한 금바다횟집(대표 안미선)은 연일 발 디딜 틈도 없이 손님들이 몰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금바다횟집은 현지에서도 이미 맛으로 인정받은 대표 주문진맛집 중 한 곳으로서, 광어, 우럭, 세꼬시, 참돔 등 다양한 제철 횟감들을 항상 최상의 상태로 수족관에 준비해둔다. 아울러 오징어, 개불, 멍게, 가리비 등 다양한 해산물로 구성된 해물모듬도 제공해 선택의 폭이 넓다.

주문진맛집 금바다 횟집의 강점은 시원하게 펼쳐진 주문진 바다를 감상하며 음식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여유롭게 먹을 수 있으므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편이다. 탁 트인 바다뷰에서 먹는 신선한 제철 횟감은 주문진 바다와 함께 이색적인 여름휴가 추억으로 다가온다.

무려 30여 가지에 달하는 스끼다시도 놓칠 수 없다. 흔히 스끼다시라고 하면 주 요리가 나오기 전 가볍게 먹는 요리 정도지만 금바다횟집의 스끼다시는 메인 메뉴처럼 정성을 담아낸다. 평소 접하기 힘들었던 고래고기를 비롯하여 과메기, 대게 찜, 해삼, 새우 등 각종 고급 요리들이 스끼다시로 제공된다. 여기에 시원한 매운탕도 제공하여 고객들의 반응이 좋다.

주문진맛집 금바다횟집의 픽업 서비스 및 메뉴, 예약 등 각종 문의는 전화(033-662-5007)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