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의 산 정상 독채펜션 ‘수려한합천관광농원’서 힐링하자”
상태바
“합천의 산 정상 독채펜션 ‘수려한합천관광농원’서 힐링하자”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12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정보] 해외여행이 일반화됐지만 가족여행으로 떠나기에 국내여행지는 너무나 많다. 여름휴가철인 바캉스는 다른 계절과 달리 산과 바다, 계곡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전천후 여행으로 제격이다.

이글거리는 태양에 맞서 무더운 여름철을 보낼 수 있는 여름휴가 여행지는 어디가 있을까. 가볼만한 곳, 가족여행지, 추천여행지, 체험학습여행지, 추천숙박숙소를 찾아보자.

우리나라 경상남도에 위치한 합천은 문화와 역사 그리고 자연이 있는 곳으로 여러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합천에 유명한 합천호 둘레길, 황매산 기적길 등은 인기 있는 관광지로 각광받고 있다.

2015년 5월 오픈한 신축 펜션인 수려한합천관광농원(one77.co.kr)은 합천에서 3만평의 부지로 펜션에서 합천호수가 보여 좋은 경치를 자랑한다. 산 정상에 위치한 펜션에서는 위쪽으로 산정상의 절경이 보이고 아래로는 호수를 볼 수 있어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총 6개의 객실로 6~8명의 단체가 머물 수 있는 객실과 2~4인이 머물 수 있는 객실로 마련돼 있는 합천펜션 수려한합천관광농원에는 농원이 있어서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다. 3월에는 두릅과 4~5월에는 고사리 5~6월에는 블루베리와 오디 8~9월에는 밤 10~11월에는 감 체험으로 펜션 예약당시 체험이 가능한지 확인한 뒤 체험을 할 수 있다. 

합천여행에 있어 지리적으로 유리한 곳에 위치해 있는 합천단독펜션 수려한합천관광농원 근처 명소로는 영상테마파크와 황매산기적길, 합천호둘레길, 합천댐 황계폭포, 황강레포츠공원 등이 있고 공원에서는 다양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펜션 안에도 수영장이 있어 자연의 경치를 보며 남녀노소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다. 

합천펜션 수려한합천관광농원은 단독 독채로 지어져 각각의 바비큐 장소도 제공되고 있는데 펜션의 박홍제 대표는 합천의 수려한합천관광농원으로 여행을 오는 모든 고객들에게 자연과 함께 머물며 힐링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고자 산 정상에 펜션을 지었고 여행객들의 편리함을 위해 상비약과 간단한 양념장들도 마련해 두었다고 전했다. 

펜션과 함께 운영되는 농원에서는 각종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데, 펜션에 머무는 손님들에게는 대표가 직접 재배한 농산물을 맛 볼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한다고 한다. 

수려한합천관광농원펜션에 대해 더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다면 인터넷에 합천, 커플, 가족, 단체, 수영장, 단독, 독채, 펜션, 합천댐, 해인사, 철죽축제, 추천 등으로 검색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