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비스코리아, 세계적 권위 골프대회 '2015 프레지던츠컵' 패키지 판매
상태바
티켓비스코리아, 세계적 권위 골프대회 '2015 프레지던츠컵' 패키지 판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12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켓비스코리아, 프레지던츠컵의 ‘그라운드 전일권’, ‘캡틴스 클럽’, ‘페더레이션 클럽’ 패키지 판매

[생활정보] 세계적인 티켓 안전거래 서비스인 '티켓비스'의 한국법인 '티켓비스코리아'는 '2015 프레지던츠컵'의 패키지를 독점 판매한다고 밝혔다.

10월 6일부터 11일까지 인천광역시 송도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에서 개최되는 '2015 프레지던츠컵'은 미국팀과 인터내셔널팀의 골프 대항전으로 아시아에서는 우리나라가 최초로 개최하게 된다.

개최국의 대통령 혹은 총리가 대회의 명예의장을 맡을 정도로 역사와 전통, 권위를 자랑하는 대회로 '라이더컵', '월드골프챔피언십', 'EMC월드컵'과 더불어 세계 4대 국가 대항전 골프대회로 손꼽힌다. 상금 대신 대회 수익금을 자선 단체에 기부해 더 뜻 깊은 골프대회라 할 수 있다.

이번에 티켓비스에서 판매하는 프레지던츠컵의 패키지는 총 3가지로 ‘그라운드 전일권 패키지’, ‘캡틴스 클럽 전일권 패키지’, ‘페더레이션 클럽 패키지’로 구성된다.

‘그라운드 전일권 패키지’는 일주일 동안 모든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티켓과 개막식 입장권, 전설적 골퍼들이 함께하는 갈라 행사 입장권, 기념품 등이 포함된다. 캡틴스 클럽 입장이 가능한 ‘캡틴스 클럽 전일권 패키지’는 18번 홀에 위치한 캡틴들이 이용하는 고급 편의 시설에서 다양한 메뉴의 음식과 음료를 제공 받으며 경기를 지켜볼 수 있다. 단, 식음료는 별도 구매해야 한다.

‘페더레이션 클럽 패키지’는 14번 홀에 설치될 페더레이션 클럽 입장과 함께 유럽식 조식 뷔페가 포함된다. 또한 고급 중식과 음료가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티켓비스의 모든 패키지는 2015 프레지던츠컵 대회 단장인 ‘닉 프라이스’와 ‘제이하스’, 부단장인 ‘최경주’ 선수와 ‘프레드 커플스’, ‘데이비드 러브 3세’ 등 전설적인 골프 선수들이 모이는 갈라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입장권이 포함되어 있다.

티켓비스코리아 관계자는 “2015 프레지던츠컵은 미국팀 랭킹 1위 조던 스피스를 비롯해 전 세계 스타 프로 골퍼들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자리로, 여느 때처럼 기록적인 흥행이 예상된다”며 “티켓은 물론 대통령이 참석하는 개막식이 포함된 패키지를 오직 티켓비스에서 만나 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티켓비스는 전 세계에서 열리는 스포츠 경기, 음악·콘서트, 페스티벌, 연극·공연 등의 티켓을 누구나 사고팔 수 있는 글로벌 마켓 플레이스로, 글로벌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이벤트 티켓을 공식 판매하는 티켓 구매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현재 유럽, 북미, 남미, 호주, 아시아 31개국 시장에 진출하여 티켓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티켓 구매 및 2015 프레지던츠 대회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켓비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goo.gl/F18nQ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