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역대급 바디맥스 X 레이블 비키니 풀 파티 in 호텔 인터불고 야외수영장
상태바
2015 역대급 바디맥스 X 레이블 비키니 풀 파티 in 호텔 인터불고 야외수영장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12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오는 8월 15일(토) 대구에서 역대급 비키니 풀파티가 열릴 예정이다. 런칭 남성화장품 브랜드 레이블 옴므 , 헬스보충제 업체 바디맥스 , 클럽 AU , 호텔 인터불고가 함께하는 비키니 풀파티는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 8시간 동안 호텔 인터불고 엑스코 2층 야외 수영장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대구의 야외수영장중 가장 잘 알려진 호텔 인터불고에서 개최가 되는 만큼 AU측과 손을 잡은 인터불고는 오픈부터 DJ들의 열렬한 공연과 함께 많은 사람들을 맞을 준비를 진행 할 예정이다.

이번 대구 비키니 풀파티의 경우 일반적인 풀파티의 느낌에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더욱 풍성하게가미한 대구 최대의 역대급 풀파티 인 것이 큰 특징이다. 특히 작년에 이어 올해 역시 협찬을 지속하고 있으며, 이번 8월 30일 엑스코에서 개최되는 나바코리아 페스티벌의 메인스폰서인 바디맥스 측에서 역대급 대구 풀파티를 위해 준비한 '비키니 런웨이'는 풀장위의 런웨이에서 보디빌더팀 팀바디맥스와 최정상의 나바코리아 모델들이 워킹을 선보이는 것으로, 남녀 모두에게 색다르고 핫한 즐거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남성 화장품 전문 기업인 레이블(Label)은 이번 참여가 런칭을 기념하여 참여하는 행사인 만큼, 다양한 사은품과 행사를 준비하여 대구 최대의 역대급 비키니 풀파티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호텔 인터불고 비키니 풀파티의 메인 파티에서는 각종 프로그램을 통해 힙합 열기의 중심에 있는 저스트뮤직 소속 '천재노창',  '씨잼', '스코'가 대미를 장식할 예정으로, 이미 오를 대로 오른 열기를 한계치까지 끌어올릴 예정이다.

또한 오후 10시라는 클러버들에게는 이른 시간에 끝나는 호텔 인터불고 풀파티, 레이블 런칭 비키니 풀파티인만큼 AU클럽에서 풀파티 복장 그대로 진행하는 애프터파티를 개최해 비키니 풀파티의 여흥을 새벽까지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8월 15일(토) 대구 인터불고 수영장은 오후 2시 ~ 오후 10시 까지 개장 할 예정이며, 메인파티인 축하 공연 및 무대는 오후 6시부터 열릴 예정이다. 이후 애프터파티는 다음날 오전6시 까지 계속되기 때문에, 아직 휴가를 가지 못했거나 무더운 대구의 열기를 잊고 싶은 청춘들에게 추천할만 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