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바디맥스 두 번째 풀파티, 그동안 비키니 파티는 잊어라
상태바
2015 바디맥스 두 번째 풀파티, 그동안 비키니 파티는 잊어라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12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2014년의 여름을 뜨겁게 달궜던 바디맥스 비키니 파티가 어김없이 올해도 진행된다. 특히 올해는 비키니 파티와 더불어서 대구지역에서 유일하게 호텔 풀파티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하며, 대구지역의 유일한 풀파티인만큼 호텔 인터불고, 클럽AU, 바디맥스가 함께할 예정이다. 이미 작년 함께 비키니파티를 개최한 적이 있는 AU와 바디맥스의 두 번째 여름 비키니 풀파티 이기에 많은 이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번 8월 15일 열리는 비키니 풀파티는 바디맥스 X 레이블 브랜드 런칭 풀파티로. 특히나 대구지역에서는 유일하게 진행하는 호텔 풀파티인만큼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어마어마한 스케일을 자랑한다. 실제로 이번 비키니 풀파티를 기획 및 8월 30일 엑스코에서 열리는 나바코리아 페스티벌에 메인스폰서로 등장하는 바디맥스 관계자에 따르면, 작년 첫 번째 바디맥스 파티는 AU클럽에서 비키니파티로 성공적으로 이뤄낸 만큼 이번에는 작년보다 더욱더 멋진 모습으로 찾아가겠다는 강한 의지를 내비췄다.

이번 바디맥스 X 레이블 브랜드 런칭 풀파티는 다른 호텔 풀파티와 달리 풀파티에 감각적인 면을 더한 부분들이 눈에 띈다. 여타 풀 파티와는 다르게 수영장위에 무대를 설치하여 노는 즐거움과 보는 즐거움을 한 번에 만끽할 수 있도록 한 것이 바로 그것 인데, 이는 조금 더 멋진 볼거리와 특색 있는 풀파티를 위한 바디맥스만의 독특한 감성이 들어가 있는 부분이다.

특히 이번 바디맥스 두번째 파티에서는 팀바디맥스 소속의 보디빌더 선수들과 나바코리아 정상급 여성 모델들이 함께 비키니 런웨이쇼를 펼친다고 하니, 남녀 모두에게 진진한 즐거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런웨이 공연이 끝나고 난 다음에는 축하공연이 펼쳐진다. 대구 유일의 비키니 풀파티인만큼 힙합레이블 중 가장 핫한 저스트뮤직의 천재노창, 씨잼, 바스코 가 출연, 대구 풀파티에 걸맞는 핫한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더불어 행사 중간중간에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많은 사은품도 나눠준다고 한다. 이미 바디맥스 첫 번째 파티를 성공적으로 이끌었던 만큼, 이번 ‘바디맥스’ 두 번째 파티 역시 많은 대구지역 청춘들과 전국 클러버들에게 원정을 불러일으킬 만큼 그 열기가 벌써부터 뜨겁다.

올 여름의 더위를 시원하게 식혀줄 바디맥스 풀파티는 8월 15일 호텔 인터불고 엑스코 2층 야외수영장에서 개최 된다. 수영장의 오픈시간은 오후2시부터 오후10시까지이다. 본 행사는 오후6시부터 오후10시까지 이뤄지고 , 그 이후에는 클럽 AU에서 애프터 파티가 열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