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 전문기업 휴테크…기획전 통해 시원한 여름 보내기 제안
상태바
안마의자 전문기업 휴테크…기획전 통해 시원한 여름 보내기 제안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12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마의자, 안마기 등 헬스케어 제품을 전문 생산·유통하는 휴테크가 소비자들의 스마트한 휴가를 위해 각종 특가 판매와 기획전을 연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휴테크는 현대몰을 통해 12일 단 하루 승마운동기구 ‘매직홀스’를 특가로 판매한다. 승마기 ‘매직홀스’는 말의 보법을 반영한 운동기구로 간접 승마 체험을 통해 허리의 유연성과 하체 운동이 가능하다. 3천 RPM의 강력한 모터로 작동하는 8자 운동은 유산소를 동반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은 현대H몰을 통해 ‘시원한 안마, 시원한 여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온라인 커뮤니티 및 자사몰에서 인기있는 휴테크 안마의자가 전시될 예정이다.

2015년 신제품 Q9+, i7+를 비롯 오픈마켓 안마의자 순위 1위 J7, 튼튼한 내구성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T7프리미엄 안마의자 등 휴테크 인기 안마의자를 만날 수 있으며, 최고급형 안마의자 델 피오레, 피오레 리퍼 제품도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구매 문의가 폭증하고 있다.

휴테크의 발마사지기와 의자형 안마기 등 인기 소형 안마기 제품도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현대H몰은 기간별로 신한카드 및 삼성카드 5%청구할인, 10개월 무이자할부 및 쿠폰 지급을 진행하며 14일부터 최대 15% H포인트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슬림파워마사지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구매 지원 및 사은품 증정은 구매하는 상품에 따라 제공하는 혜택 및 기간이 상이하기 때문에 구매 시 주의가 필요하다.

이밖에도 2일부터 19일까지 8일간 지마켓을 통해 1 i7+ 안마의자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i7+는 4월에 출시한 휴테크 신제품 안마의자로 토르말린 온열패드를 통한 열찜질 안마의자가 특징인 제품이다.

휴테크 관계자는 “최근 여름 휴가로 실내 휴식을 선택하고, 안마의자 구매와 안매의자 렌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현대몰에서 진행하는 휴테크 행사를 통해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구매에서 렌탈까지 가능한 휴테크 안마의자에 대한 문의는 전화(070-7403-9835)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