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물회 맛집 추천 받는 ‘황금물회’ 극성수기 돌입과 함께 문전성시
상태바
속초 물회 맛집 추천 받는 ‘황금물회’ 극성수기 돌입과 함께 문전성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12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집정보] 살얼음을 동동 띄운 물회가 속초 지역 특급 메뉴로 떠올랐다. 바로 여름 휴가철 극성수기와 함께 인기의 돛을 올린 것이다. 특유의 새콤달콤한 국물과 담백하고 쫄깃한 횟감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물회, 속초 지역 물회 맛집으로 추천을 받고 있는 곳을 통해 알아보았다.

속초시 수협 중매인 10호 사장과 30년 경력의 횟집 실장이 운영하는 황금물회의 가장 큰 강점은 ‘맛’이다. 현지에서 직접 공수한 싱싱한 횟감을 채썬 배, 오이, 마늘 등의 양념과 함께 버무려 먹는 맛이 일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상황버섯육수와 식용황금을 사용한 ‘황금물회세트’는 관광객과 현지인을 막론하고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는 다양한 종류의 횟감이 인기의 큰 몫을 더하고 있다. 또한 해당 세트 메뉴는 황금물회, 회, 튀김, 초밥 등의 풍부한 양으로 평판이 좋다.

이에 따라 황금물회를 방문한 여행객 김씨는 “스끼다시에서부터 배가 불렀다. 활어회, 초밥, 오징어순대 등 퀼리티 있는 밑반찬과 함께 나온 물회는 상황버섯육수를 통해 비린내가 전혀 없었다. 또한 다양하게 들어간 횟감은 각 종류마다 풍미를 더했으며 담백한 맛이 일품이었다. 앞으로도 꾸준히 속초를 들리면 황금물회를 찾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생생정보통에서 보고 여기 갔는데 정말 시원하고 맛있었다.”, “물회를 처음으로 먹었는데 서울에서는 이 맛이 안나 안타깝다.”, “합리적인 가격에 두 번 반했다.”, “음식 맨 위에 뿌려진 식용 금가루가 신기했다. 건강해지는 기분이었다!”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속초해수욕장, 속초갯배 등의 부근에 위치한 속초맛집 황금물회는 속초시 조양동 1548-8에 자리 잡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033-638-8878)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